반응형

부산 사상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9000원

반응형

부산 사상 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부산국밥맛집 소개

부산 대표하는 음식 중 한가지인 '돼지국밥' 부산에는 돼지국밥 식당이 정말 많습니다.
그 중 부산 사상에 위치하고 있는 가장 유명한 돼지국밥 사상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시고 부산 사상에 도착하시게 된다면 한번쯤 들리기 좋은 돼지국밥 사상 맛집입니다.

목차 [ 사상 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

1. 합천일류돼지국밥 위치

2. 합천일류돼지국밥 메뉴 가격

3. 합천일류돼지국밥 맛

    1. 부산 사상맛집 < 합천일류돼지국밥 >

    - 위치 및 주차 정보 -

    부산 사상에 위치하고 있는 합천일류돼지국밥 사상 돼지국밥 맛집은 부산 돼지국밥 3대 맛집 중 하나입니다.
    위치는 부산 서부 시외버스터미널(사상)과 인접하기 때문에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주차장도 넉넉하게 때문에 자차를 운전해서 오셔도 주차 등으로 인한 부담이 없습니다.

    • 주소 : 부산 사상구 광장로 34 1층 (괘법동 565-6)
    • 영업시간 : 연중무휴 월 9:00~24:00 / 화-토 0:00~24:00 / 일 0:00~21:00
    • 배달 불가, 포장 가능
    • 대표 메뉴 : 고기 국밥
    • 주차장 O

    2. 합천일류돼지국밥 메뉴 및 가격

    부산 사상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중 고기국밥(돼지국밥) 메뉴는 한 끼에 9,000원 가격입니다.
    물가 상승률에 맞춰서 가격이 많이 오른편입니다. ㅠㅠ
    고기국밥도 좋지만 돼지우동이라고 토렴이 되어 있는 밥 대신 우동사리가 들어간 메뉴인데 이것도 맛있습니다.
    고기국밥 이외에 섞어 국밥, 순대국밥, 내장국밥도 있으며 수육백반, 순대 백반, 모듬 수육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합천일류돼지국밥-메뉴-가격
    합천일류돼지국밥-메뉴-가격

    추가 반찬 및 추가 밥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기본 상차림 이외에 추가 반찬류 등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부산 사상 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깍두기와 김치, 쌈장 등 반찬류 맛이 꽤 괜찮아서 자꾸 손이 갑니다. ㅎㅎ

    합천일류돼지국밥-반찬
    합천일류돼지국밥-반찬

    3. 합천일류돼지국밥 맛

    부산 사상점 합천일류돼지국밥 맛은 부산 3대 돼지국밥 맛집 명성에 맞게 맛은 좋습니다.
    저 또한 몇 년째 부산 사상을 방문한다면 꼭 방문을 하는 맛집 중 하나인데요.
    기본적으로 국밥에 따뜻한다 싶은 정도로 토렴이되서 나오기 때문에 밥이 말아져서 나오는 토렴이 싫으신 분들은 꼭 '따로 국밥'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뜨거운 국밥이 아니라 따뜻하 싶은 정도의 온도라서 먹기 불편하지 않고 딱 먹기가 좋은 온도입니다.
    토렴이 되어있는 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 좋아할 맛인 거 같습니다.
    국물 맛도 느끼하지 않고 밥에 간이 잘 배어있답니다.

    합천일류돼지국밥-고기국밥
    합천일류돼지국밥-고기국밥

    또한 다른 돼지국밥 차별화되어 있는 다른 점!
    '다진 마늘' 올라가있는데 다진마늘 탓인지 돼지국밥 고기국밥 누린내같은 맛은 안느껴지고 다진마늘의 향과 부추무침 그리고 새우젓을 적당하게 넣어서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합천일류돼지국밥-고기국밥
    합천일류돼지국밥-고기국밥

    부산에서 맛있다는 또 다른 돼지국밥 맛집도 가보았지만 개인적으로 부산 돼지국밥 맛집은 역시 사상 합천 일류 돼지국밥 맛을 따라잡을 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물가 상승률 탓인지 가격이 9,000원이면 참 많이 오르긴 했네요ㅠㅠ
    최저시급 9,160원인 세상에 한 끼 식사도 9,000원이니... 가격이 조금 아쉽지만 맛은 참 맛있어서 웨이팅도 감수하고 종종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부산 돼지국밥 맛집, 사상 맛집 찾으신다면 합천일류돼지국밥 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 부산 다대포 몰운대 둘레길 산책하기 좋은 장소 ]

     

    다대포 해수욕장 몰운대 둘레길 산책하기 딱 좋아요

    다대포해수욕장 몰운대 둘레길 전망대 다대포 산책하기 좋은 장소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은 부산에서 유명한 광안리, 해운대 명소가 아닌 부산 사하구에 위치하고 있는 '다대포 해수욕장'에 다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