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도 모래 덕포해수욕장

반응형

 

Hola!
윤알라 입니당.

 

거제도 하면 몽돌해수욕장 가장 먼저들 생각하실 텐데저는 거제도 덕포해수욕장 방문한 뒤로는 거제도는 덕포해수욕장만매해~ 매년 여름이면 방문하는 해수욕장인데요.거제도 덕포해수욕장 소개할게요.:)

 

 

 

***

물이 얕은 편인 거제도 덕포해수욕장은 물고기도 많고 게도 많아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고요.

모래와 몽돌이 함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놀이를 신나게 할 수 있답니다.

모래놀이 + 채집(?) 놀이

 

그리고 근처에 편의점, 카페, 펜션도 많기 때문에 편리하고요.

화장실, 샤워실도 따로 준비되어 있고 마을 분들이 관리를 하셔서 깨끗한 편이랍니다.

(샤워장은 찬물만 나오고 단체로 씻는 그런.. 공간)

 

거제도 덕포해수욕장 씨라인

 

거제도 덕포해수욕장에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도 있는데요.

바다를 가로지르는 씨라인, 투명카약도 있고요.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던데~  저는 아직까지 이용해 본적은 없어요.

 

거제도 덕포해수욕장

 

그리고 옥포항으로 걷는 트레킹 코스도 있어서 해수욕장 찾는 방문객 이외도

등산 및 트레킹을 위해 방문하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그리고 모래 해변 끝 쪽으로 산 아래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장소가 있는데

이 쪽에는 복어도 많고 참게도 잡히고

취사도 가능한 건지 취사하시는 분들도 꽤 많답니다.

 

해수욕장에서 취사는 개인적으로 너무 덥고 힘든 일이라 그냥 간단히 간식만 챙겨서 먹고

덕포해수욕장 근처 편의점을 이용합니다. 

ㅎㅎ

 

 

거제도 해수욕장 하면 다들 몽돌해변 먼저 떠올리시던데~

거제도에도 몽돌 말고도 이렇게 괜찮은 모래 해수욕장이 있다고 소개해드리고 싶었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