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술집 용호동 이자카야 만스이짱

반응형

Hola!
윤알라 입니당.

 

창원술집 용호동 이자카야 만스이짱

 오랜만에 모처럼 밤마실을 잠시 다녀왔어요. 동네 친한 지인과 함께 가볍게 한잔 하기 위해서 들린 창원 술집인데요.

용호동 위치하고 있는 아담한 이자카야 용호동 술집입니다.

전부터 지나가면서 꼭 한번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온 곳인데, 기대보다는 살짝 아쉽긴 했지만

아담한 사이즈에 깔끔한 메뉴들 그리고 이자카야 분위기로 친한 지인과 속닥이며 가볍하게 한잔하기 좋은 용호동 술집 같은 장소인데요.

 


       만스이짱


 

창원 용호동 이자카야 만스이짱

 

 

 1인 셰프가 운영하는 창원 술집 용호동 이자카야 만스이짱 내부는 테이블이 다찌로 되어 있고 규모도 아담해요.

코로나로 인해 투명한 판으로 자리가 나누어져 있고요. 지인들과 한잔하기 참 좋은 이자카야인 거 같아요.

 

용호동 술집 만스이짱

 

 

 

 오늘 밤 만스이짱 메뉴라고 해서 당일 추천 메뉴도 있었어요.

방문하기 전에 서치 좀 해볼 때 사시미, 튀김 메뉴가 잘 나가는 거 같더라고요.

메뉴랑 가격 참고해주세요. 

창원 용호동 술집 만스이짱 메뉴

 

 

메뉴랑 술을 주문하고 나니 기본으로 나오는 부추 무침 같은걸 주셨어요.

부추에 간장 소스 같은걸 뿌리고 참깨를 뿌려주셨는데 이거 하나만 먹어도 참 맛있더라고요.

 

만스이짱 부추 무침

 

 

술은 1차로 만스이짱 옆 봉구비어에서 맥주 한잔 했기 때문에 산토리 하이볼을 한번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이볼을 참 좋아하는데 만스이짱 하이볼도 역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지금 포스팅 쓰는데 또 한잔 하로 가고 싶네요. ㅎㅎ

 

산토리 하이볼

 

 

 

 

배가 좀 불러있는 상태이고 시원한 메뉴가 먹고 싶어서 지인이랑 함께 고민 좀 하다가 주문한 '중화 냉라면'

시원한 냉육수가 올라갈 거라 예상했었는데~ 간장소스에 적셔진 비빔 라면 같다고 할까요?

사시미를 시킬걸 하고 지인이랑 좀 후회했는데.. 달달한 산토리 하이볼과 참 잘 어울리는 메뉴였던 거 같아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꼭 사시미 메뉴랑 튀김을 꼭 먹자고 이야기했네요.

 

만스이짱 중화 냉라면

 

 

 

 개인적으로 참 가볍게 지인과 속닥속닥 하니~ 시간 보내기 좋은 분위기인 창원 술집 용호동 이자카야 만스이짱인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재방문 하기로 지인이랑 약속도 했고요. ㅎㅎ 

맛도 분위기도 나쁘지 않아서 참 좋았네요. 창원술집 용호동 이자카야 찾으신다면 만스이짱 한번 어떠실지 살짝 추천드리고 싶네요.

 (맛집은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관점이 실린다는 점 보고~ 가주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