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쭈꾸미 맛집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반응형

Hola!
윤알라 입니당.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오랜만에 매콤한 불맛이 생각나서 창원 쭈꾸미 맛집 '바보형제쭈꾸미' 다녀왔어요.

창원에 바보형제쭈꾸미 체인점만 해도 여러곳에 있는데 이번에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에 방문했는데요.

시티세븐점, 용지 호수점 두 군데 다니다가 천주산점은 처음 방문인데, 

맛이 다른 지점보다 뭔가 불맛이 조금 더 강한 거 같고 쭈꾸미가 다른 지점보다 뭔가 탱탱한 느낌?

다들 맛은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이 제일 괜찮다고들 하던데 진짜인가 싶더라고요. ㅎㅎ

 

메뉴랑 가격 참고해주시고요. 가격에 비해 구성이 나쁘지 않아요.

쭈꾸미볶음 메뉴 자체가 불맛도 강하고 매콤해서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창원 쭈꾸미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주문을 하고 나면 가장 먼저 샐러드랑 허브차를 챙겨주시는데요.

샐러드 양이..... 흠 ㅎㅎ 뭐 샐러드 먹으로 온건 아니지만 2인분인데, 샐러드 양이 심각하게 적더라고요.

2인분이라 방울토마토 4등분으로 자른걸 2개 주신건 가?...

그리고 쭈꾸미 볶음과 함께 곁들여서 밥을 비벼 먹을 때 넣는 무채와 콩나물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주문이 조금 밀려있어서 그런 건지 손님이 조금 있던 시간에 방문해서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걸렸어요. ㅎㅎ

도토리묵사발, 쭈꾸미볶음, 고르곤졸라피자까지 모든 메뉴가 나왔답니다.

비주얼은 정말 괜찮죠? ㅎㅎ 맛도 물론 나쁘지 않았어요!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쭈꾸미와 도토리묵사발

 

 

 

  • 도토리묵사발

도토리 묵사발도 메인 메뉴인 쭈꾸미볶음과 함께 나오는 세트 구성치고 맛이 꽤 괜찮아요.

도토리묵도 많이 들어 있고 야채도 꽤 들어있는 편이랍니다.

 

 

 

  • 쭈꾸미볶음

 다른 지점보다 뭔가 불맛과 매콤함이 조금 더 강한 거 같고 정말 쭈꾸미가 부드럽고 탱탱하다고 해야 하나...

신랑이랑 나도 먹으면서 확실히 쭈꾸미가 뭔가 조금 더 탱탱한거 같다고!

다음에도 쭈꾸미 생각나면 천주산점으로 방문하자고 이야기를 했었네요.

2인분에 딱 맞는 양이 다소 조금 아쉽긴 해요. 한 3번 정도만 더 떠먹을 양이 조금만 더 있으면 좋을 거 같은 생각 ㅠ_ㅠ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쭈꾸미볶음

 

 

 

  • 피자

 세트 구성 중 같이 나오는 피자! 맛은 그냥저냥 나쁘지 않아요.

피자 하나만 딱 먹기보다는 피자를 샐러드 올려서 싸 먹고 쭈꾸미 올려서 싸먹고

그러고도 쭈꾸미가 풍족해서... 밥에도 싹싹 비벼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ㅎㅎ

샐러드는 양이 너무 적었고... 쭈꾸미도 밥 비비니까 양이 적어서 ... 음 양 이야기는 뭐 개인차가 있으니깐요.

개인적으로 쭈꾸미 양이 적긴 적은 거 같네요. 그래도 맛은 있으니 ㅠ_ㅠ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피자

 

 

  • 떡갈비

 이건 아이들을 위한 메뉴인 떡갈비예요. 

그냥 뭐 4,000원 가격의 떡갈비! 아이들은 잘 먹더라고요.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떡갈비

 

 

 

 

콩나물이랑 무채 넣고 쭈꾸미도 넣고 싹싹 비벼서 야무지게 한끼 잘 먹었네요.

다른 지점보다 확실히 불맛이나 매콤함이 있어서 더 맛있고 쭈꾸미도 쫄깃탱탱하면서 부드러워요.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

다음에도 쭈꾸미 생각나면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방문할 거 같아요.

그런데 양이 조금 아쉬워서 다음엔 3인분을 시켜야 할까 싶네요. ㅎㅎ 

 

 

 

 

 참!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좋았던 점이 있는 또 하나는

바로 뷰가....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아래 있는 투썸에서 커피 마실 때도 참 뷰가 좋구나 생각했었는데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도 뷰가~ 크~ 너무 좋던데요!?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뷰

 

 

 창원 쭈꾸미 맛집 바보형제쭈꾸미 천주산점 뷰도 좋고~ 다른 지점보다 맛도 괜찮은 쭈꾸미맛집 소개해드렸어요.

양은 살짝 좀 저는 부족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제척인 메뉴 구성이나 뷰가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다음에 또 재방문하려고요.

이만-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