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해낚시 하기 좋은 진해방파제 솔라타워 낚시

반응형

진해 낚시하기 좋은 장소 진해 솔라타워 근처에 있는 진해방파제 명동항 낚시 다녀온 후기

 

아이들이랑 가끔 낚시 생각이 날때면 다녀오는 장소가 있는데요.

진해 솔라타워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진해 '명동항'입니다.

화장실도 있고 주차장 및 근처 작은 슈퍼도 있으며 아이들이 낚시 하기도 위험하지 않은 항구이며,

작은 물고기들도 많이 잡혀서 아이들이 손맛도 느끼면서 낚시하기 좋은 진해 낚시 장소인데요.

 

진해 낚시 장소 명동항 솔라타워
진해낚시 하기 좋은 솔라타워 근처 명동항

 

 

진해 낚시하기 좋은 솔라타워 근처에 있는 명동항은 방파제가 3군데가 있는데 3군데 다 낚시하시는 분들이 늘 있어요.

저는 솔라타워 다리 바로 옆에서는 낚시를 해보지 않았고 해양경찰서 근처 방파제 두 군데에서 낚시를 해봤는데,

늘 작은 사이즈 전갱이, 고등어 등이 잘 잡히더라고요!

그리고 작은 사이즈 게도 많아서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화장실도 가깝고요.

 

진해 낚시 장소 명동항 지도 사진
진해낚시 명동항 지도 사진

 

 

 

뷰가 너무 좋은 날이었고 해가 질 무렵 오후에 도착해서 그렇게 덥지도 않았어요.

시원한 바닷바람이 그대로 느껴지는 진해 명동항!

항구에 정박되어 있는 어선들과 바다와 하늘 뷰도 이날 어찌나 멋지던지, 요즘 하늘이 참 멋진 거 같아요.

 

진해 낚시 장소 명동항
진해 명동항

 

 

 

아이들이랑 하기 좋은 '장대 낚시' 아이들은 그냥 툭- 던져주기 편안한 장대 낚시를 주로 주는데,

장대 낚시로도 아이들이 작은 사이즈 고등어, 전갱이를 잘 잡더라고요.

낚시 몇 번 다녀봤다고 이제 미끼도 스스로 잘 끼우는 8살, 6살 아이들입니다.

 

진해낚시 장대낚시

 

 

저 멀리 진해 소쿠리 섬도 보이고 거제도까지 보이는 아주 날이 좋은 날이네요.

진해 소쿠리섬 같은 경우는 '경남 노지 캠핑' 장소로도 꾀 유명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마음만 먹고 아직 가보지 못한 장소입니다. ㅎㅎ

언젠간 가보겠죠? 화장실도 새로 생기고 그랬다고 후기를 본 거 같은데 배를 타고 살짝 들어가야 한다는 단점 때문에 선뜻 마음이 안 내키더라고요.

 

진해 낚시 장소 명동항에서 보이는 진해 소쿠리섬
진해 소쿠리섬

 

 

 

아이들이랑 함께 잡은 물고기, 게, 고동입니다. ㅎㅎ

물고기 잡다가 어느새 낚싯대는 게잡기로 바뀌어서 게를 그렇게 아이들이랑 열심히 잡았네요.

아이들이 바다 친구는 역시 물고기가 아니라 '게'인 거 같습니다.

 

진해 낚시 장소 명동항 낚시
진해 명동항 낚시

 

 

 

여름이라 해가 늦게 떨어져서 오후 7시까지 이렇게 밝네요.

아이들이랑 함께 낚시 즐겁게 하고 안전 귀가했네요 ^^

개인위생, 방역 수칙 잘 지킨다면 이렇게 야외 활동하는 낚시 같은 건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거 같습니다.

자기가 가지고 온 쓰레기는 다시 가져가는 거 잊지 말고요!

 

진해 낚시 장소 명동항 가족 낚시 장소
진해 낚시 진해 명동항

 

 

  • 진해 명동항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명동 621-8
  • 주차장, 화장실 O

 

 

 

 

아이들이랑 가기도 좋고 낚시하기도 좋은 장소로 진해 가족 낚시, 진해 낚시 장소 진해 명동항 소개드려봤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