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성여행 보성녹차밭 대한다원 녹차라떼 녹차아이스크림 포토존!

반응형

보성여행 장소 보성녹차밭 녹차라떼 녹차아이스크림~

전남 보성 여행지 보성녹차밭! 워낙 보성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아는 보성녹차밭!
그중 대한다원 보성녹차밭이 가장 유명한데요.
오랜만에 다녀온 보성 녹차밭은 겨울에도 초록초록한 녹차밭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목차 [ 전남 보성 여행 ]
1. 보성녹차밭
2. 보성녹차밭 정보
3. 녹차아이스크림&녹차라떼

    1. 보성녹차밭

    전라남도 보성 위치하고 있는 보성녹차밭은 150만 평 규모의 녹차밭으로 한국차박물관을 비롯하여 세계차나무식물권, 한국차문화공원, 보성군청소년수련원, 천문과학관 등 다양한 녹차여행 관광 코스로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1957년 대한다업관광농원이 이곳에서 녹차 재배를 시작하면서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차 재배지라고 하며,
    제주도를 제외한 국내 내륙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녹차밭을 볼 수 있습니다.
    보성읍 회천면에 걸쳐 대규모 단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이 근처 일대 재배단지를 가리켜 보성다원으로 불리며,
    인공 차밭이 들어서기 시작한 것은 1939년부터, 1960년대 현재 330ha보다 훨씬 넓은 600ha 차밭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보성녹차밭

    보성군에서는 해마다 5월, 10월이면 차문화 행사로 '다향제' 운영하여 다신제, 찻잎 따기, 차 만들기, 차 아가씨 선발대회 등 행사를 개최하여 차를 널리 알리기 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성 녹차밭은 연중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며 충분하고 넓은 주차시설 공간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광객이나 견학 코스로도 손색없답니다.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2. 보성녹차밭 이용 정보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67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입장요금은 일반 4,000원 / 청소년 3,000원입니다.
    보성 녹차밭 대한다원은 다양한 전망대와 사진 찍기 좋은 명소를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날씨가 좋은 날에 방문을 하신다면 멋진 사진을 남기기 참 좋은 장소입니다.
    단순히 녹차밭만 떡하니 있는 게 아니라 대나무숲, 향나무숲, 전망대 등 다양한 핫스폿을 갖추고 있어 관광 장소로 손색없는 보성녹차밭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보성녹차밭

    3. 보성녹차밭 녹차아이스크림 & 녹차라떼

    보성 녹차밭까지 와서 구경도 실컷 했다면..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 수 없죠!
    보성 녹차밭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및 기념품 샵에서 녹차라떼와 녹차아이스크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녹차 아이스크림 가격은 1개에 3,500원 / 녹차라떼 1잔에 3,800원 (ice 4,300원)입니다.
    녹차 종류가 아닌 다른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둘러보기 좋고요.
    기념품 샵에는 녹차를 활용한 다양한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못 찍었지만 녹차쫀드기가 뭔가 가격도 저렴하고 특색 있어서 여러 개 구입해서 지인들에게 선물로 돌리기도 했네요.

    보성녹차밭-녹차라떼-녹차아이스크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