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0대 여배우 남편피습 두번째남편 별거중 재혼남 흉기피습

반응형

40대 여배우 극비 재혼했던 별거 중인 연하 재혼남 집 앞 흉기 피습!

14일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30대 남성 A씨는 오전 8시 40분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거주 중인 40대 아내 B 씨에게 흉기를 휘두르다가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아침 흉기를 구입 후 B 씨 집 앞에서 기다리다가 B 씨가 나오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현재 피해자 A씨가 40대 여배우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과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40대 여배우 흉기 피습...경찰 "남편 조사 후 영장 검토" - 스타투데이 (mk.co.kr)

 

40대 여배우 흉기 피습...경찰 "남편 조사 후 영장 검토"

40대 여배우가 남편에 흉기 피습된 가운데 다행히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남편에 대한 조사를 마친 뒤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할 계획이다. 15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www.mk.co.kr

40대-여배우-남편피습
40대-여배우-남편피습

용산 경찰서 관계자는 피해자 B씨는 목에 상처를 입고 인근 병원에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피해자 B씨 40대 여배우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피해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정폭력 문제로 인하여 긴급 임시조치(접근금지 등)에 따라 별거 중인 것 알려져 있습니다.

40대-여배우-남편피습-경찰이미지
40대-여배우-남편피습-경찰이미지

15일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인 '이진호'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 <이태원 40대 여배우 정체? 밝혀지지 않는 이유>란 제목의 영상이 게시되었었는데요.
영상 하단에 인터넷이나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내용이라는 설명도 덧붙여 있었습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유튜버 이진호 씨는 관련 내용을 취재해보고 당사자가 누군지 파악할 수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2차 가해의 우려가 있어 당사자가 누군지 어떤 여배우인지 밝힐 수는 없다고 조심스럽게 밝혔습니다.
다만, 대중들이 모두 알고 있는 톱스타급이나 이름만 들어도 다 알 수 있는 여배우는 아니라는 점을 말했는데요.
현재 다양한 40대 여배우 누구일지 추측이 난무했지만 'ㅊㅇㅇ'씨일 확률이 가장 높다고 하네요!

40대-여배우-남편피습
40대-여배우-남편피습

최근 주변 지인도 모르게 극비리에 재혼을 했으며,
재혼 남편 B 씨로 연하 남편을 두고 있는 40대 여배우는 모두 당사자가 아니라고 하네요!
연하 남편 B 씨의 존재 자체가 외부로 알려진 적이 없으며 40대 여배우가 누구인지 과도한 추측이 난무하고 쏟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ㅊㅇㅇ'씨로 추측을 하는 이유는 전남편 연상이었으며 재혼한 남편은 연하이며 비밀리에 재혼하여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는 상태.
2000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참여 경력과 2005년 그룹 '레드삭스' 멤버였다고 합니다.
ㅊㅇㅇ씨 대표작은 아내의 유혹에서 진짜 민소희 역할을 맡았던 배우였죠!

40대-여배우-남편피습
40대-여배우-남편피습

서울 이태원 한 빌라 건물에서 가해자 A 씨는 40대 부인을 향해 흉기를 휘둘렀고 본인 또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기도 하다고 전해지는데요.
현장에는 어린 자녀도 1명 있었으며 피해 여성이 슈퍼모델 출신 유명 여배우이며, 드라마와 예능 등을 오가며 작품 활동을 했다는 이력으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주목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40대-여배우-남편피습
40대-여배우-남편피습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