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남 고성 캠핑장 아늑한 장좌리 캠핑장

반응형

경남 고성 위치하고 있는 아늑하고 조용한 < 장좌리 캠핑장 >

가을은 날씨가 선선하고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그런지 유독 캠핑을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경남 고성에 위치하고 있는 아늑하고 조용하면서 캠핑장 예약이 그렇게 어렵지 않은(?) 장좌리 캠핑장 소개 정보 안내드리겠습니다.

[ 경남 고성 장좌리 캠핑장 ]

1. 장좌리 캠핑장
- 위치
- 정보

2. 장좌리 캠핑장 사이트

3. 장좌리 캠핑장 부대시설

4. 장좌리 캠핑장 근처 가볼만한 곳

    고성장좌리캠핑장
    고성장좌리캠핑장

    1. 경남 고성 장좌리 캠핑장

    - 위치

    경남 고성군 동해면 구절로 200 (경남 고성군 동해면 장좌리 1029-1)

    - 정보

    경남 고성에 위치하고 있는 장좌리 캠핑장은 약 28개 사이트 및 방갈로 시설과 실내놀이터가 있는 아담하고 작은 캠핑장입니다.
    여름에는 수영장&에어바운스 시설을 운영하며 여름 이외에는 수영장에서 페달보트를 타고 놀 수 있습니다.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하여 시골길을 자전거를 타고 한바퀴 둘러볼 수 있으며 캠핑장 내 작은 매점은 준비되어 있지만,
    주변에 편의점 및 마트 시설은 없으며 15분 거리내에 바닷가에 있는 공룡발자국 화석을 볼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트레일러 및 카라반은 받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성장좌리캠핑장-배치도
    고성장좌리캠핑장-배치도

    2. 장좌리 캠핑장 사이트

    장좌리 캠핑장 사이트 1박 4만원 가격이며 연박시에는 오천 원을 할인해줍니다.
    사이트 당 기준 인원은 1가구 4인 이하이며 인원 초과시 5천 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이용 시간은 14시 입실하여 다음날 12시 퇴실입니다.
    각 사이트 면적은 8mX8m이며 사이트에 나무가 둘러쌓여 있어 해먹 설치도 용이합니다.

    고성장좌리캠핑장-사이트
    고성장좌리캠핑장-사이트
    고성장좌리캠핑장-사이트
    고성장좌리캠핑장-사이트

    3. 장좌리 캠핑장 부대시설

    관리동 및 샤워장과 화장실, 개수대, 자전거 보관함 등 부대시설이 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수대에는 총 6개의 씽크대 및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으며 냉장고에는 사이트별 보관함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깔끔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고성장좌리캠핑장-부대시설
    고성장좌리캠핑장-부대시설

    화장실 및 샤워실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으며 화장실 1칸은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손세정제나 휴지도 부족함 없이 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샤워실은 개인 샤워실이 아닌 공용 샤워실로 샤워 후 드라이기 및 선풍기 같은 머리를 말릴 수 있는 건조 기구가 없으니 별도로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성장좌리캠핑장-부대시설
    고성장좌리캠핑장-부대시설

    분리수거 및 자전거 보관소이며 자전거는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며 분리수거도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고성장좌리캠핑장-부대시설
    고성장좌리캠핑장-부대시설

    수영장 패들보트를 탈 수 있는 공간과 실내놀이방도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내 놀이방에는 대형 트램펄린이 설치되어 있고 해먹 그네가 있어 아이들이 잘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내 전등이 없기 때문에 해가 지면 운영 시간이 끝납니다.

    고성장좌리캠핑장-부대시설
    고성장좌리캠핑장-부대시설

    4. 고성 장좌리 캠핑장 주변 가볼 만한 곳

    자전거를 대여하여 시골 논 사이길을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으며 차량을 타고 10-15분 정도 거리에 가시면 바다에 있는 공룡 발자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닷가 물때 시간을 잘 맞춰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물때 시간만 맞춘다면 멋진 고성 바다 뷰와 신기한 공룡 발자국을 볼 수 있는 멋진 체험 공간입니다.

    장좌리에서 멀지 않은 고성 구학포 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공룡 발자국!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거나 바다 나들이가 필요하시다면 한 번쯤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고성장좌리캠핑장-가볼만한곳
    고성장좌리캠핑장-가볼만한곳

    아담하고 복잡하지 않은 캠핑장이라 여유롭게 잘 쉬고 온 것 같습니다.
    단점이자 장점일 수 있는 고성 장좌리 캠핑장은 매너 타임 관리를 사장님께서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워낙 아는 사람들만 찾아오는 캠핑장이라 그런지 개개인이 매너를 잘 지켜주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조용하고 매너 타임도 개개인이 아주 잘 지켜주는 편안한 캠핑을 즐기고 왔는데 다른 후기를 보니 매너타임 관리가 안되서 힘들었던 분들도 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캠핑장 매너타임 문제는 캠핑장을 관리 잘못하는 사장님의 문제라기보다는 개개인의 매너인데... 23시 이후는 매너를 지켜주는 게 캠핑 매너이겠죠!

    고성장좌리캠핑장
    고성장좌리캠핑장

     

    함안 입곡군립공원 온새로미 공원 캠핑장

    함안 입곡군립공원 입곡온새로미 공원 & 캠핑장 함안 입곡군립공원 사계절 언제든 방문해도 참 멋지고 좋은 장소이지만 가을에 방문한다면 단풍 절정에 물든 멋진 산과 호수를 볼 수 있어 더욱

    yoonar.tistory.com

     

     

    남해 캠핑 버드하우스캠핑장 추천

    남해 바다와 함께하는 남해 캠핑 서각 체험이 가능한 '버드하우스 캠핑장' 얼마 전에 다녀온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 캠핑장 구석구석 예쁜 장소도 많고 캠지기 사장님 께서 서각체험도 무료로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