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리 캠핑랜턴 알리익스프레스 가성비갑 캠핑용품

반응형

알리 익스프레스 주문한 가성비갑 캠핑용품 캠핑랜턴

알리 익스프레스 종종 이용하다 보니 캠핑용품 제품도 알리 익스프레스 통해 구매한 적이 여럿 있습니다.
이번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캠핑용품 캠핑랜턴 제품을 구매했는데 사용만족도가 정말 높아서 캠핑랜턴 제품 추천드리겠습니다. ^^

[ 알리익스프레스 캠핑랜턴 ]

1. 캠핑랜턴 정보

2. 알리 익스프레스 구매 정보

     

    알리익스프레스-가성비갑-캠핑랜턴
    알리익스프레스-가성비갑-캠핑랜턴

    1. 캠핑랜턴 정보

    캠핑랜턴 제품이야 정말 다양하고 많고 많은 제품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캠핑랜턴 제품으로 가장 유명한건 역시 크레모아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질자 또한 크레모아 제품을 사용해보고 많은 지인들이 크레모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지만 알리 익스프레스 캠핑랜턴 제품을 구경하다 보니 크레모아만큼이나 훌륭하고 가성비가 정말 좋은 랜턴 제품이라 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제품명은 '보름달랜턴'으로 이미 캠핑족들에게선 꽤나 유명한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리 보름달랜턴

    알리 보름달랜턴 검색하시면 많은 후기를 보실 수 있는데요.
    다들 한결같이 크레모아만큼 좋은 랜턴이라고 소개하는 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자 또한 밝기가 정말 매우~ 밝고 세일가에 저렴하게 구매를 한다면 2만 원 내외로도 구매가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알리-보름달랜턴-캠핑랜턴
    알리-보름달랜턴-캠핑랜턴

    제품 본체, 충전 케이블 C타입, 스트랩, S비너, 매뉴얼 가이드 북이 함께 동봉되어 있으며,
    C타입 케이블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뒷면에 스트랩 이외 마그네틱 자석이 있어 철제 제품에 붙여서 사용하기도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본래, 보름달랜턴이라 이름이 붙게 된게 네모 이전 버전이 동그란 모양이라 보름달랜턴이라 지칭이 생겼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젠 리뉴얼되면서 보름달보다는 자일리톨 랜턴이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알리-보름달랜턴-캠핑랜턴
    알리-보름달랜턴-캠핑랜턴
    알리-보름달랜턴-캠핑랜턴
    알리-보름달랜턴-캠핑랜턴

    배터리 용량 15,600mAh으로 상당히 넉넉한 편으로 완충 시 약 60시간 정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무게는 약 520g이며, 제품 밝기 또한 굉장히 밝은 편이기 때문에 실내에서 메인 등 하나로만 사용하기에도 충분히 밝기가 나온다고 생각됩니다.
    사용시간에 따라 밝기가 점점 어두워지는 현상이 있긴 하지만 C타입 케이블로 언제든 충전하기는 편리하니 충전 여부에 대한 걱정은 없을 거라 생각되네요.
    조명 또한 백색, 주광색, sos 신호 등 3가지 버전이 있으며 불빛 조절 기능도 있어 정말 가격 대비 훌륭한 캠핑 랜턴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알리-캠핑랜턴
    알리-캠핑랜턴
    알리-캠핑랜턴
    알리-캠핑랜턴

    2. 알리 익스프레스 구매 정보

    저는 약 3만 원 정도 되는 가격에 주문을 했는데 꽁돈 대첩 이벤트로 약간 세일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어떤 분들은 1만 원대에 구입하기도 하셨다는데.... 정말 캠핑 랜턴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봤는데 가성비 정말 좋은 캠핑랜턴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캠핑랜턴 검색하시면 정말 다양한 제품이 많은데~ 이 제품이 가장 인기도 많고 리뷰도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알리익스프레스-캠핑랜턴
    알리익스프레스-캠핑랜턴

     

    캠핑 조명 감성캠핑 전구 하나면 캠핑랜턴 준비끝

    캠핑 조명 감성캠핑 전구 하나면 캠핑랜턴 준비 끝 캠핑용품 소개 캠핑 시작하면 캠핑 용품, 캠핑 필수품 빠질 수 없는 게 이라고 생각해요. 캠핑장은 밤이 되면 굉장히 어둡기 때문에 개인들이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