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담양뚝방국수 계란말이 비빔국수 국수거리맛집 추천!

반응형

담양 여행 빠질 수 없는 먹거리~ 바로 담양 국수거리 추천 드리는 맛집이에요.
이미 정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담양 뚝방국수 국수거리맛집 추천!
담양 뚝방국수 가격부터 추천 메뉴까지 한 번에 알아볼게요.  :)

담양 국수거리맛집 '뚝방국수'

담양 국수거리 보다 살짝 떨어져 있는 메인 위치는 아니지만 요즘은 다 여기 뚝방국수 국수 먹으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는 담양국수맛집 뚝방국수!

담양뚝방국수
담양뚝방국수

담양 국수맛집 뚝방국수 가격

담양 국수맛집 뚝방국수 가격은 생각보다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배불리 맛있게 국수 한그릇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시는 맛집인것 같아요.

멸치국물국수 5,000원 (+곱배기 1,000원)
열무비빔국수 6,000원 (+곱배기 1,000원)
대왕계란말이 7,000원


담양 뚝방국수 오시면 꼭~ 무조건 비빔국수랑 계란말이 함께 주문해야 한답니다. :)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셋팅되는 뚝방국수 기본반찬 입니다.
김은 비빔 국수에 넣고~ 한번 더 리필하셔서 진짜 김 듬뿍 넣어서 비빔 국수 비벼 드시면 더욱 맛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담양뚝방국수
담양뚝방국수

담양 뚝방국수 국수맛집 메인메뉴

짠~ 정말 빠르게 주문하면 음식도 빠르게 나오는데요.
아마 손님들이 계속 많이 방문을 하시니까 계속 그냥 주방에서는 국수만 만들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이렇게 진짜 순식간에 음식이 한상 나오는 것 아닐까 싶어요.
멸치국물국수 그리고 열무비빔국수, 계란말이까지 주문하면~ 푸짐한 한 상 가득 차려지는 뚝방국수!

담양뚝방국수
담양뚝방국수

담양 뚝방국수 추천메뉴 열무비빔국수

담양 뚝방국수 추천메뉴는 많은 분들이 모두 그렇게 추천하시는 이유가 있는 열무비빔국수 그리고 계란말이!
열무비빔국수는 정말 새콤매콤~ 열무김치도 맛있고 고소하니 참 맛있습니다.
뭔가 특별한 비빔국수 띠옹~ 이런 맛은 아닌데 자꾸 구미가 당기는 맛이 있는 비빔국수랄까?
양념과 면이 아주 맛있게 골고루 잘 비벼져 있어서 더욱 맛있는 뚝방국수 비빔국수입니다.

담양뚝방국수 비빔국수
담양뚝방국수 열무비빔국수

뚝방국수 비빔국수랑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계란말이~!
정말 모든 테이블에 계란말이가 빠짐없이 있을 정도로 국수만큼 인기 있는 메뉴이니 꼭~ 함께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담양뚝방국수 계란말이
담양뚝방국수 비빔국수
담양뚝방국수 비빔국수

뚝방국수 멸치국물국수 입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주문해서 함께 드셔도 좋아요 시원하고 개운하면서 버섯맛이 확 느껴지는 국물맛이랄까?
저는 비빔국수도 너무 맛있었지만 워낙 국물국수도 좋아해서 뚝방국수 멸치국수도 맛있게 정말 잘 먹었습니다.

담양뚝방국수 멸치국수
담양뚝방국수 멸치국수
담양뚝방국수



담양 뚝방국수 비빔국수 드시게 되면 꼭~ 김은 한번 더 리필해서 비빔 국수에 잔뜩 넣어서 비벼 드셔보세요.
그럼 더욱더 고소하고 새콤 매콤 맛있는 뚝방국수 열무비빔국수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담양뚝방국수

 

 

포항물회맛집 환여횟집 웨이팅 영일대물회 현지인추천! (tistory.com)

 

포항물회맛집 환여횟집 웨이팅 영일대물회 현지인추천!

포항에 들르면 늘 꼭~ 빼먹지 않고 방문하고 있는 물회맛집 영일대 해수욕장 위치하고 있는 환여횟집 입니다. 이미 아주 예전부터 포항물회맛집 유명한만큼 평일에 가도 주말에 방문해도 늘 웨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