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순대국밥맛집 양덕동 밀양순대국밥 직접만든순대

반응형

마산 순대국밥 정말 맛있는 맛집을 찾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정말~ 너무 맛있는 주인이 직접 만든 수제순대 맛있는 순대국밥 맛집을 찾았답니다.  :)
주변 지인들이 맛있더라 이야기하는건 듣기만 하다 실제 방문해 보니 너무 맛있어서 창원 마산 순대국밥맛집 무조건 양덕동맛집 밀양순대국밥 추천할 듯합니다.

창원 마산 순대국밥맛집 양덕동 밀양순대국밥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 양덕동맛집 밀양순대국밥 주인이 직접 만든 수제순대로 순대국밥 대표메뉴입니다.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취향껏 다양한 국밥 메뉴를 주문하시지만 순대국밥 그리고 섞어 국밥 꼭 주문하시더라고요.

밀양순대국밥
경남창원시 마산회원구 합포로298
대표메뉴 : 순대국밥 8,000원


매장 내부는 테이블 그리고 좌식 테이블이 함께 있어서 취향껏 편한 자리에 착석을 하시면 됩니다.
적당한 크기의 양덕동맛집 밀양순대국밥 조금 특이한 점은 주방이 나름 오픈키친(?) 형태입니다.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 양덕동맛집 밀양순대국밥 메뉴 및 가격

마산 양덕동맛집 밀양순대국밥 메뉴 및 가격입니다.
순대맛이 진짜 일품인데~ 순대국밥 가격이 8,000원입니다.
따로국밥 주문하면 8,500원으로 정말 이 정도면 국밥 한 그릇 아직은 저렴하구나 싶은 가격이랍니다.
순대는 일반 찰순대와 다르게 피순대? 암뽕순대 같은 느낌이 드는 정말 너무 맛있는 순대라서 순대국밥만 먹어봤는데
다음 방문 시에는 모둠수육 혹은 순대 메뉴만 딱 먹어볼까 합니다.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순대국밥맛집

양덕동맛집 마산 밀양순대국밥 밑반찬 구성입니다.
깍두기가 상당히 맛있습니다.  :)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순대국밥맛집

8,000원 밀양순대국밥 한 그릇입니다.
8,000원 순대국밥 토렴이 되어서 함께 나오기 때문에 토렴이 된 국밥이 싫다면~ 꼭 따로국밥을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국밥 한 그릇 가득 담겨 대파와 다진 양념 양념까지 얼큰하니 정말 맛있는 양덕동맛집 밀양순대국밥!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순대국밥맛집

다대기 양념이 은근 얼큰하고 매운맛이 있어서 아이들은 매울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
담백하고 깔끔하니 순대맛도 정말 좋고 국물 맛 또한 일품이라 순대국밥 맛집 원픽은 앞으로 마산 양덕동 밀양순대국밥으로 꼭 방문해야겠습니다.
8,000원 가격에 이 정도 양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창원순대국밥 마산순대국밥 맛집은 양덕동 밀양순대국밥 밖에 없을 것 같네요.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순대국밥맛집
마산순대국밥맛집

 

 

담양뚝방국수 계란말이 비빔국수 국수거리맛집 추천! (tistory.com)

 

담양뚝방국수 계란말이 비빔국수 국수거리맛집 추천!

담양 여행 빠질 수 없는 먹거리~ 바로 담양 국수거리 추천 드리는 맛집이에요. 이미 정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담양 뚝방국수 국수거리맛집 추천! 담양 뚝방국수 가격부터 추천 메뉴까지 한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