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브웨이 메뉴소개 및 메뉴추천

반응형

서브웨이 메뉴 소개 및 메뉴 추천과 서브웨이 맛있는 조합 알려드릴게요!



오랜만에 서브웨이 방문해서 맛있게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고 왔는데요. ㅎㅎ

저는 거의 늘 베스트 메뉴 6번 이탈리안 비엠티를 주로 먹어요. 

서브웨이 메뉴판 보시면 샌드위치부터 샐러드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와 토핑도 개인 취향껏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 서브웨이 샌드위치 & 찹 샐러드 메뉴

 베스트 메뉴 1번 에그 마요, 6번 이탈리안 비엠티가 있고 쿠키세트도 있는데 저는 서브웨이 쿠키들도 너무 맛있어서 쿠키세트로 꼭 먹는답니다.

서브웨이메뉴
서브웨이 샌드위치 & 찹 샐러드 메뉴
서브웨이 샌드위치 <출처:서브웨이 공홈>

 

서브웨이 맛있는 조합 몇 가지를 알아봅시다.

  • 에그 마요 + 플랫브레드 + 체다치즈 + 스위트 칠리소스 + 허니머스타드 
  • 이탈리안 비엠티 + 아메리칸 치즈 + 에그마요 추가 + 야채는 취향껏 + 스윗칠리소스 + 랜치 소스
  • 로스트 치킨 + 아메리칸 치즈 + 야채는 취향껏 + 랜치 소스 + 스위트 어니언 소스

이 정도 세 가지로 드시면 어떨까 하고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두 번째 방법으로 자주 먹고 있어요.

혹은 선택 장애나 무엇을 넣을지 고민이 되실 때는 직원분에게 추천해달라고 하면 맛있게 잘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서브웨이조합방법
서브웨이 맛있는 조합 방법
서브웨이조합방법
서브웨이 맛있는 조합 방법

 

 

서브웨이 맛있는 조합 방법으로 개인 취향껏 야채와 토핑도 추가하셔서 나만의 맛있는 샌드위치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것저것 취향껏 넣기도 하고 빼기도 하고 저는 서브웨이 먹을 때마다 실패 없이 참 맛있더라고요.

오랜만에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 먹으니까 참 맛있었어요.

서브웨이 쿠기 종류도 하나같이 다 맛있는데 저는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가 제 최애 쿠키랍니다.

커피에 너무 잘 어울리는 맛? 그래서 서브웨이 가면 저는 무조건 쿠키세트를 주문하네요.

쿠키 안 드셔 봤다면 쿠키도 꼭 드셔 보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

 

서브웨이이탈리안비엠티
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에그마요 추가

 

 

 

서브웨이 다양한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고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조합도 몇 가지 추천드려봤어요!

맛있게 개인 취향껏 즐기기 좋은 서브웨이 추천드려요.

 

 

본 도시락 메뉴 소개 그리고 본 도시락 추천메뉴

 

본도시락 메뉴 소개 그리고 추천 메뉴

본도시락 메뉴 소개 그리고 추천 메뉴 소풍, 나들이 도시락 메뉴 깔끔하고 맛있는 도시락이 필요할 때 본도시락 메뉴 소개와 본도시락 치킨마요 덮밥 도시락 맛있게 먹은 후기 그리고 본도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