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사히 Asahi 생맥주캔 편의점 구입 맥주추천

반응형

아사히 Asahi 캔 생맥주캔 편의점 구입 맥주 추천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요즘 인스타에서 정말 핫한 맥주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서둘러서 아사히 생맥주캔 마셔봤는데요. ㅎㅎ
저는 정말 운 좋게 딱.. 편의점에 바로 있어서 쉽게 구입해서 마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구매하려고 하니 요즘은 아예 발주가 안 들어온다고 했나? ㅠㅠ 구입하기가 정말 어려운 맥주더라고요.

Asahi 생맥주캔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생맥주캔 마셔본 후기😋🍺

아사히 생맥주 캔은 원래 일본 가면 꼭 마셔봐야 하는 핫한 맥주캔 중 하나라고 해요!
하지만 이제 국내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어서 코스트코, 편의점 혹은 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편의점 어플을 이용해서 구매 가능한 매장이 있는지 먼저 검색해 본다면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겠죠? 참고하시길 바라요. 😊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를 했고요. 1캔에 4,500원 가격인데 행사가로 4캔 11,500원에 구매를 했답니다.

CU편의점 구매 / 단품 1캔 4,500원 가격 / 행사가 4캔 11,500원 구매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 생맥주 캔 거품은?

아사히 생맥주 캔 마실때 가장 중요하고 궁금한 부분이 아마 거품 아닐까 싶어요!
캔 여는 부분이 특이한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모양이 아니라 중앙에서 캔을 뚜껑을 따면서 위로 확 당겨주면 아사히 생맥주 캔 오픈이 된답니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와요! 🍺
마시기 전에 보글보글 올라오는 부드러운 거품을 보고 있으니 눈으로 한번 마시고... 거품 맛은 또 어찌나 부드러운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크림 생맥주 맛이 느껴진답니다.
거품이 순식간에 계속 올라오기 때문에 자꾸 호로록 흡입을 해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진짜 크리미 한 거품이 너무 부드럽고 맥주 맛이 참 맛있습니다.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한동안 일본불매 운동 때문에 일본 제품은 굳이 구매하지 않았고 아사히 맥주도 몇년만에 마셔보는 건데,
정말 시원하고 크리미 한 거품이 부드럽고 참 맛있어서 생맥주 마시고 싶어서 맥주집을 방문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 느낌?
아사히 생맥주캔 자꾸 생각나는 그런 부드러운 맛이랍니다. 😊
현재 편의점이나 마트 등 구매하기가 여러모로 어렵다고 하는데, 물량이 많이 풀려서 또 구매할 수 있다면 하고 싶네요! 없어서 못 사는 아사히 생맥주캔!ㅠㅠ

일본 맥주 방사능이 걱정..?

일본 맥주는 아무래도 방사능 걱정이 가장 우선 되는것 같은데요.
일단 국내 유통 중인 아사히 슈퍼드라이 브랜드 캔맥주 제품은 후쿠오카의 하카타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전사고가 발생했던 후쿠시마현과 직선거리 1,000km 이상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찜찜하다면 안마시는게 물론 가장 좋겠죠! 😥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편의점 어플 검색해 보니 가격이 아니 왜 이렇게 오른 거죠?... 물량 구하기 어려워서 가격도 오른 건가..ㅠㅠ
11일부터 발주가 풀린다고 하는데... 혹시 구입하실 분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독] '품귀 현상' 아사히 생맥주캔, 편의점 발주 풀린다… "11일부터 구매가능" | Save Internet 뉴데일리 (newdaily.co.kr)

 

[단독] '품귀 현상' 아사히 생맥주캔, 편의점 발주 풀린다… "11일부터 구매가능"

주요 편의점에서 발주가 중단됐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아사이 생맥주 캔) 일부 재고가 다시 풀린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U·GS25·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업계는 이르면 오는 목요

biz.newdaily.co.kr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Asahi생맥주캔-맥주추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