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정 꾸미기

반응형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정 꾸미기 방법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정 방법 및 프로필꾸미기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내 계정의 '첫인상' 좌지우지하기 때문에 가장 기초적인 부분으로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정 방법 및 꾸미는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인스타그램 프로필 중요한 이유?
  •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미지
  • 인스타그램 프로필 강조 내용

인스타그램프로필꾸미기

1. 인스타그램 프로필 중요한 이유는?

인스타그램 나를 가장 잘 표현하고 어필할 수 있는   SNS 장소인만큼 인스타그램 계정관리 및 프로필 설정은 이젠 정말 필수인데요!
남들이 나를 보는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정은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한 줄로 보기 쉽고 간결하게 프로필을 정리하면서 나의 경력 사항이나 나의 가게 주소 및 전화번호 등 다양한 내용을 적어둔다면
별도로 홍보를 하지 않아도 쉽게 홍보 효과를 누리면서 고객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를 브랜딩 화하고 나의 가게 및 업종 등에 대해 홍보를 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운영을 필수 아닌 '필수' 시대입니다.


2.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미지 제작 어떻게?

인스타그램 프로필 제작은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이미지 혹은 키워드나 상호명 등을 입력해 주시면 더욱 보기가 좋답니다.
미래캔버스, 캔바 등 무료 이미지 제작을 통해 인스타그램 프로필 로고 등 제작이 가능하며,
내가 이미지 제작이 서툴다면 업체를 이용하여 프로필 이미지 제작, 로고 제작 등을 하시면 좋답니다.

간결하고 한눈에 표현하기 좋은
이미지, 키워드 프로필에 입력하기!

로고제작예시<출처:캔바어플>

3. 인스타그램 프로필 강조할 내용은 무엇?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미지 제작을 완료했다면 이제 중요한 프로필에 나타낼 내용을 정리하기인 데요.
프로필 상단에는 바로 드러나는 부분인 만큼 정말 중요하게 꼭! 넣고 싶은 내용을 간결하게 한눈에 확인하기 좋도록 내용을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주소, 전화번호, 경력사항, 소개글 등

예시를 들어 아래 이미지를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꼭 입력하고 싶은 내용을 추려 가게를 운영 중이라면 주소나 경력사랑, 매장 대표 키워드 등을 프로필에 한눈에 보기 좋게 입력하시면 더욱 좋답니다.

인스타그램-프로필표시내용
인스타그램-프로필표시내용
인스타그램 프로필 꾸미기 기본 시작!

인스타그램 프로필 표시하면 좋은 방법!
인스타그램 프로필 꾸미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인스타그램 가장 중요한 기본적인 부분으로 프로필 수정부터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나의 인스타그램 '첫인상' 결정하는 핵심 부분!
인스타그램 프로필 꾸미기부터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