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캠핑랜턴 코멧 캠핑조명 가성비갑 충전식 캠핑용품 소개

반응형

캠핑랜턴 코멧 LED 캠핑조명 가성비 갑 충전식 캠핑용품 소개


캠핑을 시작하면서 정말 필수품이라고 느꼈던 캠핑용품 중 한 가지는 바로 '캠핑 랜턴'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캠핑 랜턴 종류도 몇가지 있는데, 그 중 가성비 갑 충전식 캠핑조명 캠핑랜턴 제품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캠핑 감성 그리고 캠핑 시 기능까지 꼭 필요한 캠핑용품 아이템으로 충전식 및 LED 제품으로 진짜 가성비 갑이라 생각하는 코멧 캠핑랜턴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기능도 다양하고 심지어 충전식 캠핑랜턴 제품으로 굳이,

캠핑용품 아니어도 집에서도 충분히 사용하기 좋은 수면등, 분위기 내는 조명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LED조명입니다.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캠핑랜턴 캠핑조명 코멧 충전식 캠핑용품 소개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디자인은 정말 딱 심플하게 생긴 캠핑랜턴 제품으로 기능이 정말 다양합니다.

일반 라이트, 무드등, 경광등 다양하게 캠핑랜턴 활용이 가능한 다용도 랜턴으로 손잡이 부분을 잡아 당겨서 쉽게 캠핑랜턴 조명 ON / OFF 하실 수 있습니다.

무게감도 굉장히 가벼운 330g으로 휴대성도 뛰어나서 캠핑조명 혹은 집에서 수면등 등으로 사용하기가 정말 간편하고 좋습니다.

 

캠핑랜턴 캠핑조명 코멧 충전식 캠핑용품 소개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다양한 기능 소개

  • 가벼운 무게감 330g
  • 캠핑랜턴 7가지 컬러 및 4가지 모드 및 밝기 조절
  • 1200mAh 배터리로 충전식 캠핑조명
  • 하단 마그넷 내장, 상단 고리
  • 쉽고 간편한 조작 및 논습립 설계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7가지 컬러 및 4가지 모드로 <일반 라이트, 무드등, 경광등>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손잡이 부분을 1번 당기면 백색 조명, 2번 당기면 황색 조명, 3번 당기면 무드등 모드, 4번 당기면 경광등 모드로 쉽게  조작이 가능하고요.

3번 당기는 무드등 모드 같은 경우는 7가지 컬러로 자동 변환을 하면서 캠핑 랜턴 활용하다가 감성캠핑 분위기 잡고 싶을 때 사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캠핑랜턴 캠핑조명 코멧 황색조명 캠핑용품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황색조명

 

반응형

이렇게 빨간색부터 시작해서 파랑, 노랑, 보라, 초록, 주황, 보라색 계열로 7가지 다양한 색이 자동으로 변경이 되면서 캠핑장에서 분위기 내기가 참 좋은데요.

자동으로 바뀌는 불빛 아래 뭐랄까 특히 술병(?)이랑 함께 있으면 그렇게 분위기 나고 뭔가 캠핑이 특별해진 느낌이 저는 들더라고요.

캠핑랜턴 캠핑조명 코멧 무드등 기능 캠핑용품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무드등 모드

 

로제 와인이랑 캠핑 랜턴이랑 뭔가 분위기가 괜찮지 않나요? 불멍만 해도 너무 좋지만 이런 감성캠핑 분위기 낼 수 있는 캠핑조명 하나 있으면 참 좋으니까 캠핑용품 필수품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감성캠핑~ 감성캠핑 하는데 이런 캠핑조명, 캠핑랜턴 하나로도 분위기 너무 잘 살죠? :)

캠핑랜턴 캠핑조명 코멧 충전식 캠핑용품 사용후기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사용후기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30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당기고 내리는 펌프 방식 핸들로 사용으로 밝기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답니다.

제일 높이 핸들을 당겼을 때는 정말 밝고 아래로 핸들을 낮추면 낮출수록 어두워져서 조명 조절 방법도 쉽고 간편해요.

캠핑 랜턴 사용으로도 좋지만 조명 조절이 간편하니까 집에서도 저는 활용하기 좋아서 집에서도 수면등으로 사용 중입니다.

캠핑랜턴 캠핑조명 코멧 밝기조절 기능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밝기 조절

 

 

가격이 저렴하면 보통 충전식 캠핑랜턴 찾기가 어려운데요. 가격도 2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인데 무선 충전식 캠핑랜턴 제품으로 한번 충전하면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1200mAh 배터리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핑 시 보통 2박 3일 가는데, 캠핑 지내는 동안 밤에만 캠핑랜턴 사용하니까 저는 모자람 없이 늘 만족하고 사용했어요.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사용하시면 되고 충전 중 / 충전 완료 상태까지 알려주니까 좋고 보조배터리로도 충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캠핑랜턴 캠핑조명 코멧 충전식 충전방법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충전 방법

 

 

바닥면에는 논슬립 설계로 미끄럼 방지 고무 받침이 있어 표면이 매끄러운 곳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철제품에는 딱- 붙여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단 내부에 '마그넷'이 내장되어 있어서 특히 캠핑시 사용하기 너무 좋은데요.

캠핑 제품들 보면 철제품이 많은데 여기저기 착착! 붙여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정말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상단에는 고리가 있기 때문에 어디에나 걸기 쉬운 고리를 장착해서 사용하기도 좋고요.

 

캠핑 하다보면 조명이 정말 다양하게 필요할 때가 많은데, 그런 다양성을 모두 갖춘 캠핑조명 이라고 생각되네요.

거기다 충전식에 가격까지 저렴하니까 캠핑용품 필수품 캠핑랜턴 필요하시다면 저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입니다.

캠핑랜턴 캠핑조명 코멧 충전식 캠핑용품 포스팅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제품 구입 링크 입니다.

 

코멧 LED 충전식 무선 캠핑 랜턴

COUPANG

www.coupang.com

 

 

미니멀 캠핑 폴딩 박스 캠퍼필드 캠핑용품 사용 후기 포스팅

 

폴딩박스 캠퍼필드 제품 미니멀 캠핑 용품 필수품 추천드려요

캠퍼필드 폴딩박스 캠핑 용품 필수품 미니멀 캠핑 필수품 추천드려요. 예전에 캠핑을 시작하면서 지인이 짐 많이 늘리기 싫고 '미니멀 캠핑' 할 거라면 '폴딩박스' 정말 강추한다고 소개를 해줘

yoonar.tistory.com

 

캠핑용품 캠핑 준비물 캠핑 시작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캠핑용품 리스트

 

캠핑 준비물 리스트 꼭 필요한 캠핑용품

캠핑 준비물 리스트 꼭 필요한 캠핑용품 알려드릴게요. Hola! 윤알라 입니당.  2018년도 캠핑을 시작을 했는데요. 처음 캠핑을 시작할 때 뭣도 모르고 집에 있는 그늘막 텐트, 돗자리, 테이블에 저

yoonar.tistory.com

 

캠핑용품만큼 중요한 캠핑요리 캠핑 메뉴 소개 포스팅

 

2박 3일 캠핑요리 캠핑메뉴 다양하게 소개

윤알라 입니당. 사진첩 정리하다가 지나간 캠핑 사진들이 눈에 띄길래.... 캠핑하면 또 먹방 아닐까? 먹는 게 남는 거! 먹는 게 가장 중요하지요. 2박 3일 캠핑 요리 및 다양한 캠핑 메뉴 소개 BBQ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