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폴딩박스 캠퍼필드 제품 미니멀 캠핑 용품 필수품 추천드려요

반응형

캠퍼필드 폴딩박스 캠핑 용품 필수품 미니멀 캠핑 필수품 추천드려요.

 

예전에 캠핑을 시작하면서 지인이 짐 많이 늘리기 싫고 '미니멀 캠핑' 할 거라면 '폴딩박스' 정말 강추한다고 소개를 해줘서 < 캠퍼필드 폴딩박스 > 제품 구입해서 몇 년째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캠핑 폴딩박스 '박스 + 상판 = 테이블' 구성으로 박스 위에 상판을 올려주면 간편하게 캠핑테이블 쉽게 완성이 되기 때문에 캠핑, 캠프닉, 나들이 등을 다닐 때 폴딩박스 챙겨서 다니기가 참 좋거든요.

박스 안에 물건을 넣고 상판만 올려주면 캠핑테이블 변신하기도 하고 어쩔 땐 의자처럼 쓰기도 하고~

미니멀 캠핑용품 최적화 캠핑 필수품 폴딩박스 아닐까 싶습니다.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 후기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후기

 

캠퍼필드 폴딩박스 다양하게 활용 <캠핑테이블, 캠핑의자, 캠핑물품보관> 등 

폴딩박스 제품 저는 정말 다양하게 집에서도 캠핑장에서도 캠프닉이나 나들이를 다닐 때도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 중입니다.

사이즈 522*373 넉넉한 사이즈로 캠핑장에서 캠핑 물품, 캠핑음식 등 다양한 물건들을 보관하기도 참 좋고 무엇보다 외관상으로도 깔끔합니다.

폴딩 박스 무게감도 가볍고 물건을 착착 쌓아두면 정리도 잘 되어 있고 사용하지 않을시에는 깔끔하게 접어서 부피를 줄일 수도 있어서 공간 차지도 덜하니까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캠핑 좋지만 문제가 아무래도 '짐' 아닐까 싶은데, 폴딩박스 이용하시면 캠핑 짐을 정리하기도 좋고 짐을 줄이기도 좋고 두루두루 좋으니 미니멀 캠핑용품 추천 많이들 하신다 생각합니다.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 물건 정리 방법
폴딩박스 캠퍼필드 캠핑 물건 정리용으로도 사용하기

 

 

그리고 저는 어쩔 때는 폴딩박스 상판 덮어서 아이들 의자처럼 사용하기도 했는데요.

사이즈 522*373라서 의자처럼 앉아서 쉬기에도 적당한 높이가 있습니다.

상판이 다소 딱딱하긴 하지만 그런대로 잠깐 쉬기에 폴딩 박스 의자 활용하기도 괜찮고요.

무게는 제 몸무게가 55kg (앗? 이런 거까지...) 정도 나가는데 부서진 적은 한 번도 없답니다.

2년 넘게 지금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중인데 한번도 사용하면서 부서지거나 무너내린적이 없이 정말 튼튼합니다.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 캠핑의자 용도로 사용
폴딩박스 캠퍼필드 캠핑 의자 대신 사용 해보기

 

반응형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방법은 아무래도 '캠핑 테이블' 아닐까 싶네요.

현재 캠핑 테이블 사용하는 제품은 코베아 캠핑테이블 제품인데 크기도 크고 무게감도 은근히 있어서 간소하게 술 한잔 마시고 싶을 때, 간소하게 메뉴를 차리고 싶을 땐 캠핑 테이블 대신 폴딩박스 사용하기 딱 좋더라고요.

캠핑 가면 불멍 하면서 간단하게 한잔 즐기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럴 때 아주 딱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은 캠핑 테이블 느낌이랄까요.

저는 아주 잘 사용 중이라 매우 만족스럽답니다. 만족스러움을 증명하듯 캠핑가면 폴딩박스 한잔한 사진이 참 많습니다.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 캠핑테이블 대신 사용
폴딩박스 캠퍼필드 캠핑테이블 대신 사용하기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 캠핑테이블 대신 사용
폴딩박스 캠퍼필드 캠핑테이블 대신 사용하기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 캠핑테이블 대신 사용
폴딩박스 캠퍼필드 캠핑테이블 대신 사용하기

 

요즘은 다양한 폴딩박스 디자인도 참 많고 다양한 색상도 많아서 폴딩박스 제품에 눈이 많이 가더라고요.

지인들도 저희 가족이 짐 챙겨 온 거 보면 이 박스 뭐냐고 묻는 분들도 많으셔서 이렇게 폴딩박스 생각이 나서 캠핑용품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2년 넘게 캠핑 중인데 캠핑 짐을 많이 늘리기 싫으신 분들 미니멀캠핑 원하신다면 이런 폴딩박스 제품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물건 정리도 쉽고 캠핑 테이블, 캠핑의자, 캠핑 물건 보관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요.

집에서도 인테리어 용이나 물건 정리하는 용도로도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저는 아에~ 캠핑짐을 폴딩박스 안에 늘 차곡차곡 잘 정리해두고 그대로 다시 챙겨서 캠핑을 다녀오고 다시 잘 정리해둔답니다.

 

 

폴딩박스 하나 있으면 캠핑, 캠프닉, 나들이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니 캠핑용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사용 중인 건 '캠퍼필드 폴딩박스' 제품으로 옆면이 오픈되는 타입인데 전면 오픈 타입도 많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캠퍼필드 전면 오픈도어 폴딩박스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캠퍼필드 오픈도어 폴딩박스 제품 바로가기

 

캠퍼필드 오픈도어 폴딩박스 포켓 세트 + 캠핑 스티커

COUPANG

www.coupang.com

 

 

 

캠핑 준비물 리스트 꼭 필요한 캠핑용품 소개 포스팅 

 

캠핑 준비물 리스트 꼭 필요한 캠핑용품

캠핑 준비물 리스트 꼭 필요한 캠핑용품 알려드릴게요. Hola! 윤알라 입니당.  2018년도 캠핑을 시작을 했는데요. 처음 캠핑을 시작할 때 뭣도 모르고 집에 있는 그늘막 텐트, 돗자리, 테이블에 저

yoonar.tistory.com

 

 

 

2박 3일 캠핑요리, 캠핑 메뉴 소개 포스팅

 

2박 3일 캠핑요리 캠핑메뉴 다양하게 소개

윤알라 입니당. 사진첩 정리하다가 지나간 캠핑 사진들이 눈에 띄길래.... 캠핑하면 또 먹방 아닐까? 먹는 게 남는 거! 먹는 게 가장 중요하지요. 2박 3일 캠핑 요리 및 다양한 캠핑 메뉴 소개 BBQ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