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준표 청년의꿈 소통으로 숨길수 없는 존재감

반응형

경선 탈락에도 존재감 높은 홍준표 청년의 꿈 통해 소통

목차
① 홍준표 정보
② 홍준표 청년의 꿈

    홍준표-청년의꿈-소통
    홍준표-청년의꿈

    ① 홍준표 의원 프로필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만든 2040세대 정치소통 플랫폼 '청년의 꿈'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홍 의원이 청년들과 직접 소통을 하는 '청문 홍 답, '홍문 청답'으로 많은 인기가 있는데요.
    주제는 다양하고 대답도 거침 없다고 하며 경선에서 탈락했지만 솔직한 소통으로 숨길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홍준표 의원, 홍준표에 대한 언론에 노출되고 있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홍준표
    • 출생 : 1954년 12월 5일 (66세) 경상남도 창녕군 남지면 남지리 서동마을
    • 본관 : 남양 홍씨
    • 지역구 : 대구 수성을
    • 학력 : 고려대학교 행정학 학사
    • 약력 : 제24회 사법시험 합격 / 제14기 사법연수원 수료 / 청주지방검찰청 검사 / 부산지방검찰청 검사 / 부산지방검찰청 울산지청 검사 / 서울지방검찰청 남부지청 특수부 검사 / 서울 지방 검찰청 남부지청 형사 1부 검사 / 광주지방검찰청 강력부 검사 / 서울지방검찰청 강력부 검사 / 대한민국 법무부 특수 법령과 검사 / 국가안전기획부 국제범죄 수사지도관 / 한나라당 원내대표

    홍준표는 2040세대 관심과 지지율을 품고 있지만 '반윤 행보'를 노골적으로 표출하여 야권통합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다는 비판을 받기도 하며 윤석열 대선 후보를 중심으로 하는 선거대책위원회 합류에 선을 긋고 있다고 합니다.
    청년의 꿈을 이용하는 2030 세대 이용자 대부분도 윤석열 후보에 적대적인 정서를 공유하고 있는 편인데요.
    홍준표 의원의 앞으로의 횡보가 많은 관심이 지속적으로 쏠릴 것 같습니다.

    홍준표-국민의힘의원<출처:NEWS1이동해기자>

    ② 홍준표 '청년의 꿈'

    '청년의 꿈'은 홍준표 의원이 국민의힘 대선 경선에서 낙마한 후 자신의 지지기반으로 꼽혔던 2030 세대 청년들과 소통하는 취지로 개설한 온라인 플랫폼인데요.
    홍 의원은 청문 홍 답 게시판에 질문이 올라오면 '준표 형'이라는 닉네임을 통하여 직접 답글도 달아주고 있습니다.
    또, 청문 홍 답에서 '경선 발표 후 사모님께서 어떤 말씀을 해주셨는지 궁금하다'는 질문에서 '이게 내 팔자인가 보다. 수고했어요.'라며 답했다고 하기도 하며 오픈 사흘 만에 1000만 페이지뷰를 돌파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청년의꿈-플랫폼
    청년의꿈-플랫폼

    청년의 꿈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코너 '청문 홍 답' 청년이 묻고 홍준표가 답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코너로 홍준표 의원이 달아주는 답글이 참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홍준표 의원이 야권통합에 어떤 역할이 될지 잘 지켜봐야 할 것 같기도 하며 2030 세대 지지층이 점점 많아지는 홍준표 의원의 행보도 궁금해지네요.

    청년의꿈 플랫폼 링크

    청년의꿈 - 대한민국은 청년의 꿈이 선도합니다. 함께 하면 세상을 바꿉니다 (theyouthdream.com)

     

    청년의꿈 - 대한민국은 청년의 꿈이 선도합니다. 함께 하면 세상을 바꿉니다

    청년의 꿈 플랫폼은 사회문제에 절망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선진 대한민국을 준비하는 플랫폼입니다.

    theyouthdream.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