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 확진 제니, 로제, 지수 검사 결과

반응형

블랙핑크 멤버 '리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다른 멤버 제니, 로제, 지수 검사 결과 대기 중

블랙핑크멤버-로제지수제니리사
블랙핑크멤버-로제지수제니리사yg엔터테이먼트

가수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LISA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24일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오후 코로나19 확진자 판정을 받았으며 3명 다른 멤버 로제, 지수, 제니는 아직 밀 접촉자로 분류되지는 않았지만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의 코로나19 양성 확진자 통보를 받은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동료 멤버인 제니(Jennie), 지수(Jisoo), 로제(Rose)의 코로나19 검사 결과는 25일 중으로 확인 될것으로 보입니다.
블랙핑크 BLACKPINK 멤버인 리사는 지난 9월 첫 솔로 앨범인 'LALISA'를 발매하면서 더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코로나19 완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블랙핑크-리사
블랙핑크-리사
블랙핑크-리사
블랙핑크-리사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이먼트 측은 "당사는 우선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하며 보건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으며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 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추후 변동 사항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25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2021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오픈 기념 점등식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지만, 로제의 포토행사가 취소 되었음을 알리면서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으로 분류되어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블랙핑크 리사가 오늘(24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3명의 다른 블랙핑크 멤버는 아직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진 않았으나 리사의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통보받은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현재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사는 우선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 보건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랙핑크 BLACKPINK 멤버 리사 LISA 빠른 코로나19 완치 및 쾌유를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