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산좀비 킹덤 : 아신전 넷플릭스 영화 정보 아신전 줄거리

반응형

조선을 뒤덮은 비극의 시작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 아신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소개 및 줄거리 

 

넷플릭스 조선 좀비 시리즈 <킹덤> 시즌1, 2에 이어 <킹덤:아신전>이 넷플릭스에 개봉을 했는데요.

조선의 관리들에게 배신, 속임을 당한 여진족 여인인 '아신'의 한이 조선에 큰 화를 내리게 된 설정인데요.

<킹덤>의 기원을 밝히지 않고 시작했던 이유가 시작되는 이유가 여기서 밝혀지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킹덤: 아신전 <출처 : 넷플릭스 코리아>

킹덤 : 아신전 등장인물

  • 아신 역 : 전지현 / 어린 아신 역 : 김시아
  • 민치록 역 : 박병은
  • 타합 역 : 김뢰하
  • 아이다간 역 : 구교환

 

킹덤 시즌2에서 후반부 생사초를 배두나가 발견을 하면서 비밀을 알아내고 마지막 좀비를 가둬놓은 전지현이 나오면서 시즌2가 끝났기에 시즌3 방송을 너무 기다리고 있었는데 <킹덤:아신전>을 통해 생사초의 비밀이 나오게 되는데요.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아신전 줄거리> 내용을 살짝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조선의 남쪽 땅이 큰 왜란으로 인해 참혹하게 유린되고 조선의 북녘땅 압록강, 두만강 너머 만주 벌판에 살던 여진족 입장에서는 터전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이 중 조선에 귀화해 살아오게 되는 '성저 야인'이 있습니다.

조선족도 여진족도 아닌 성저 야인들은 국경선 침략을 준비하는 밖 다른 야인들을 감시, 보고 일을 맡으며 배신자라는 보이지 않는 낙인이 찍히고 조선족으로부터도 무시를 당하는 자들이 '성저 야인'입니다.

 

뿌리는 여진족이지만 조선에 살아가는 성저 야인인 아신의 가족들 아신의 어머니는 병으로 몸이 아프고 약을 구하기 위해 어린 아신은 폐사군에 무단으로 침입하게 되는데요.

폐사군은 산삼이 자라는 곳이라 나라의 관리하에 있어 아무도 들어갈 수 없는데 어느 날 파저위 여진족 15명이 몰살당하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킹덤 아신전 넷플릭스
킹덤 <출처 : 넷플릭스 코리아>

 

해원 조 씨의 산삼을 훔치려 했다는 이유로 파저위 여진족은 몰살되며 왜란이 끝난 지 얼마 안 된 상태에서 이러한 사실을 여진족이 알게 되면,

또다시 전란이 발생될 수 있기에 벼슬 관리인 민치록(박병은) 거짓을 보고하고 아신이 살고 있던 번호 부락을 희생시켜 사건을 잠재우는 것이었는데요.

이에 아진의 아버지인 타합은 밀정 역할로 인해 감금을 당하게 됩니다.

 

밀정을 가신 아버지를 대신해 어머니와 동생을 돌보던 아신은 폐사군에 생사초를 구하러 가게 되었을 때, 여진족 공격으로 인해 자신의 부족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아신은 민치록에게 여진족에게 복수를 해줄 것을 부탁하게 됩니다.

아신은 조선군 초소에서 치욕적인 삶을 살아가게 되며.. 잡일과 훈련, 밀정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https://youtu.be/7aFxsj5WWSo

킹덤:아신전 <출처 : 넷플릭스 코리아>

 

 

시간은 흘러 아신은 여진족 초소에 잠입을 하였다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아버지를 만나게 되었고 모든 진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팔, 다리가 잘려 죽음을 호소하는 아버지를 보내드리게 되고 아신은 여진족에 대한 복수심은 커지게 되고 민치록의 방을 몰래 찾아가 자신의 마을 사람들을 몰살하게 만든 것이 바로 민치록이었다는,

충격적인 사실도 뒤늦게 알게 되고 분노하여 생사초를 이용해 초토화 시키 되는 주인공 아신의 과거 및 복수에 대한 넷플릭스 <킹덤:아신전> 영화입니다.

 

킹덤 아신전 전지현
킹덤 아신전  <출처 : 넷플릭스 코리아>

 

킹덤 아신전 전지현
킹덤 아신전 <출처 : 넷플릭스 코리아>

 

킹덤 시즌1, 2에 이어서 시즌 3에서는 아신을 통해 조선에서 청나라까지 무대를 확장함으로써 이야기는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거 같습니다.

 

킹덤: 아신전 | 메인 예고편 | 넷플릭스 - YouTube

킹덤: 아신전 | 메인 예고편 | 넷플릭스 - YouTube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추천드리고 싶은 좀비물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리는 킹덤 시리즈!

<킹덤:아신전>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가 담긴 내용으로 엔딩은 약간 허술하지만 킹덤 영화의 '생사초'의 시작, 기원에 대해선 궁금증이 해소된거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