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밸런타인데이 인기 초콜렛 추천 초콜릿의 효능은?

반응형

밸런타인 데이 초콜렛 인기 상품 추천 및 초콜릿 효능은?

2022년 밸런타인 데이도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신규 확진자도 많고 어려움도 많지만 이런 기념일도 챙기면서 연인 혹은 지인들에게 달콤한 초콜렛 선물을 해보면 어떨까 싶어요.
요즘 인기 있는 밸런타인데이 추천 초콜렛 선물 그리고 초콜릿의 다양한 효능까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밸런타인데이 초콜렛 DIY 만들기 키트 추천 제품
    2. 밸런타인데이 초콜렛 인기 상품 추천
    3. 초콜릿의 효능 그리고 단점은?

     

    밸런타인데이-초콜렛-선물추천-초콜릿효능
    밸런타인데이-초콜렛-선물추천-초콜릿효능

    1. 밸런타인데이 초콜렛 인기 diy 키트 상품

    초콜렛 만들기 diy 세트 구성 상품이 요즘은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있는데 정성까지 가득한 실속 가득 채운 초콜릿 선물을 한번 꼭 해주고 싶다면 이런 초콜렛 만들기 diy 세트 구성 상품도 정말 좋은데요.
    개인적으로 과일칩이 이렇게 들어간 바크초콜릿 만들기 세트가 정말 만들기도 너무 쉽고 간편한데 모양까지 예뻐서 만족스럽더라고요.
    과일칩 이외에 취향껏 색다른 토핑을 더 추가해도 좋고 꾸미기도 쉽고 맛도 좋아서 초콜렛 만들기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바크초콜렛 만들기 diy 키트 제품입니다.

     

    붐스토리 핑키 바크초콜릿만들기세트 초콜릿

    COUPANG

    www.coupang.com

    바크초콜렛 만들기 이외에도 귀엽고 다양한 디자인의 초콜렛 만들기 diy 키트 구성이 정말 좋은데요.
    귀엽고 달콤한 초콜렛 만들기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초콜릿 재료부터 포장까지 한 번에 되어 있는 이런 초콜렛 만들기 diy 패키지 제품을 꼭 이용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저는 매년 초콜렛 만들기 diy로 아이들이랑 함께 초콜렛을 만들어서 먹기도 하고 지인과 신랑에게도 선물로 돌리네요.

     

    붐스토리 동물얼굴 초콜릿만들기세트 초콜릿

    COUPANG

    www.coupang.com

    2. 밸런타인데이 초콜렛 인기 상품 추천

    밸런타인데이 초콜렛 유명한 브랜드 다들 아시는 제품도 참 다양하게 있지요.
    일본 루이스 초콜렛, 고디바 초콜릿, 페레로로쉐 등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었던 초콜렛 선물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일본 루이스 초콜렛, 고디바 초콜렛을 참 좋아해요. ^^
    백화점에서 구입하거나 온라인으로 요즘은 쉽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물하실 거라면 미리미리~ 주문해주시면 좋겠죠?

    루이스 초콜렛, 고디바 초콜릿, 페레로로쉐 

    고디바초콜렛-초콜렛음료-이미지
    고디바초콜렛-초콜렛음료-이미지

     

    2개묶음 로이스 생초콜릿 20개입 5종류

    COUPANG

    www.coupang.com

     

     

    페레로로쉐 T24다이아몬드

    COUPANG

    www.coupang.com

     

     

    고디바 프레스티지 초콜렛 비스킷 32p

    COUPANG

    www.coupang.com

     

    3. 초콜릿의 효능 그리고 단점은?

    이렇게 달콤하고 맛있는 초콜렛! 효능 그리고 단점까지 알고 계시면 더 좋을 것 같아서 초콜렛 효능과 단점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초콜릿은 건강상 유익한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있다는 점 다들 잘 알고 계신가요?
    '플라보노이드'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면서 초콜릿의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고 있는데요.

    심장질환 예방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데 이롭게 작용한다는 발표 연구가 있는데요.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초콜릿을 섭취하면 플라보노이드, 메틸크산틴 등이 심장 건강에 이롭게 작용한다고 해요.
    초콜릿 성분 중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플로보노이드가 혈관을 이완시키고 혈압을 낮추는 산화질소 생성을 도와 심혈관 건강으로 이어집니다.

    인지능력 향상

    카카오 70% 이상 함유 초콜릿의 경우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줘서 기억력, 인지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우울감 완화

    초콜렛을 먹은 사람과 먹지 않은 사람의 비해 우울 증상 실험에서 모든 유형의 초콜릿은 기분 개선에 도움을 주지만 특히, 다크 초콜릿은 플라보노이드 함유량이 높아 우울감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전해집니다.

     

    이렇게 달콤하고 맛있는 초콜릿 물론 이점만 있는건 아니겠지요? 초콜릿의 단점 또한 알아보겠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초콜릿은 열량이 높고 당분 및 첨가물이 많아 과다 섭취 시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밀크 초콜릿'은 단당류의 함유가 높아 체내 충분한 에너지로 사용되지 않으며 지방으로 전환되어 저장될 확률이 높으며 순간적인 포만감을 느낄 수는 있지만 혈당이 낮아지면서 공복감이 더 찾아오며 스트레스가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우리가 많이 알고 있듯 '충치' 유발을 하기 때문에 과한 섭취는 좋지 않다는 점~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밀크초콜렛 보다는 다크 초콜릿이 건강을 위해서 조금이라도 더 좋겠죠? :)

     

    다이어트 식단 음식 조합 건강하게 다이어트 추천 식단 구성

    건강한 다이어트 준비를 위한 다이어트 음식 조합 구성 그리고 다이어트 추천 식단 소개 여름이 되니까 부쩍 '다이어트'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다이어트 식단'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더라고요.

    yoonar.tistory.com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공유 맛있게 다이어트 하자!

    Hola! 윤알라 입니당.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공유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게 뭘까요? 운동도 물론 중요하지만 다이어트 승패를 좌지우지하는 것은 바로 '클린 한 식단' 아닐까 싶어요. 다이어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