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캠핑 준비물 리스트 꼭 필요한 캠핑용품

반응형

캠핑 준비물 리스트 꼭 필요한 캠핑용품 알려드릴게요.

 

  • 캠핑 필수품 <텐트, 침낭,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아이스박스, 버너, 캠핑 식기류, 캠핑 랜턴, 샤워 용품, 불멍 화롯대, 설거지통, 주방세제&수세미 > 가장 필요한 필수품이라 생각되요.
  • 추가적으로 있으면 더 좋은 캠핑용품 <폴딩박스, 벌레퇴치제, 전구조명, 매트> 그 외는 다른 텐트도 구경해보시면서 경험도 해보시고 차근차근 준비해보세요.

 

 2018년도 캠핑을 시작을 했는데요. 처음 캠핑을 시작할 때 뭣도 모르고 집에 있는 그늘막 텐트, 돗자리, 테이블에 저렴한 의자와 버너 그리고 집에서 사용하는 냄비나 식기구를 챙겨서 정말 힘들게 첫 캠핑을 시작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코시국으로 인해 캠핑족이 상당히 많이 늘어났는데요. 오토캠핑장 예약도 너무 힘들더라고요.

다음 주에 어렵사리 캠핑장 예약을 하고 캠핑장 가기 전에 필요한 물품 좀 캠핑 가게 사려고 왔는데 캠핑 용품 매일 새롭게 업그레이드되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캠핑용품 전시

 

캠핑에 꼭 필요한 준비물 리스트 소개해볼게요.

*텐트, 침낭, 테이블, 의자, 아이스박스, 버너, 식기류, 랜턴, 매트 이건 정말 필수이고요.

오토캠핑장을 가셔서 전기를 사용하신다면 케이블 박스(전기 연결선)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캠핑용품 가게를 일단 한번 가보시면 눈이 휘둥그레지는 아이템들이 정말 많으니까.... 뇌동 구입하지 않도록

조심하시는 게 좋아요. ㅎㅎ 

정말 예쁘고 다양한 아이템이 많아서 있는 장비도 다 갈아치우고 새로 사버리고 싶은 생각이 들거든요!

 

 

캠핑용품

 

 

 

 캠핑 버너 용품은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버너 + 불판을 따로 사는 조합보다 조금 더 돈을 주시고 '구이 바다'라고

이렇게 버너와 세트로 전골, 불판 구성으로 되어있는 제품이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더라고요.

저도 이렇게 생긴 제품들을 사용하는데 전골이나 라면도 끓이고~ 불판으로 고기도 쉽게 굽기도 한답니다.

 

캠핑 버너 구이바다 

지라프 3 in 1 가스 비비큐 그릴, 혼합 색상, 1개

 

 하지만 단점이 버너가 두 개가 필요할때는 약간 아쉬움이 있어서 버너를 두개 들고 다니기도 하는데요. 처음부터 이렇게 버너 화구가 두개가 있는 게 더 좋을 거 같기도 해요 ^^ 저도 이런 걸로 바꾸고 싶거든요.

트윈버너 출처:파이브스타 트윈버너

파이브스타 트윈버너 그랜드 캠핑세트 가스버너

 

반응형

 캠핑 시작하다 보면 필수용품 이 외에 꾸미기에 이제 돌입하게 되는데요. ㅎㅎ

다양한 조명, 가랜드 등 정말 예쁜 소품들이 너무 많아요. 캠핑을 시작하시고 다른 텐트들도 살펴보시고 서치도 많이 해보시고 진짜 필요한 소품만 사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꾸미는 거는 진짜 개미지옥이라 ㅋㅋㅋㅋ 끝도 없게 욕심내게 되더라고요.

 

캠핑용품

 

캠핑에 꼭 필요한 침낭! 침낭이 있어야~ 밤에 따뜻하게 포근하게 자겠죠?  :)

낮에는 덥고 그래도 밤에는 추워요. 캠핑은 기온차가 심하니 따뜻한 침낭과 두툼한 옷도 필수랍니다.

캠핑용품 침낭

 

 이번에 필요한 캠핑 용품 몇 가지 좀 샀어요. 랜턴도 사용하던데 고장 나서 새로 사고요. 요즘 드립백 커피 내려마시는 거에 빠져서 귀여운 주전자도 하나 구입했어요. ㅎㅎ 그 전엔 그냥 냄비에 대충 끓여서 물 부웠는데 갑자기 뭔가 주전자로 물 끓여서 드립백커피 내리고 싶어 져서.... 흐흐 그리고 냄비밥을 하다가 미니 밥솥도 하나 구매했네요.

캠핑용품 미니밥솥, 랜턴, 주전자 구매

 

 

 캠핑 필수품 이 외에도 캠핑용품 개미지옥인 거 같아요.

꼭 필요한 물품 먼저 준비하시고 다른 텐트들도 살펴보면서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로 캠핑 준비물 준비하면 좋다 생각해요. 무엇이든지 경험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캠핑도 한 번쯤 경험하고 본인에게 맞다면 충분히 오래오래 즐길 수 있는 취미라고 생각 드네요 ^^

 

한번더 적어보는!!!!!

  • 캠핑 필수품 <텐트, 침낭,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아이스박스, 버너, 캠핑 식기류, 캠핑 랜턴, 샤워 용품, 불멍 화롯대, 설거지통, 주방세제&수세미 > 
  • 추가적으로 있으면 더 좋은 캠핑용품 <폴딩박스, 벌레퇴치제, 전구조명, 매트>

 

* 캠핑용품 '캠퍼필드 폴딩박스' 사용 후기 포스팅

 

폴딩박스 캠퍼필드 제품 미니멀 캠핑 용품 필수품 추천드려요

캠퍼필드 폴딩박스 캠핑 용품 필수품 미니멀 캠핑 필수품 추천드려요. 예전에 캠핑을 시작하면서 지인이 짐 많이 늘리기 싫고 '미니멀 캠핑' 할 거라면 '폴딩박스' 정말 강추한다고 소개를 해줘

yoonar.tistory.com

캠핑 조명 감성캠핑 전구 하나면 캠핑랜턴 준비끝

 

캠핑 조명 감성캠핑 전구 하나면 캠핑랜턴 준비끝

캠핑 조명 감성캠핑 전구 하나면 캠핑랜턴 준비 끝 캠핑용품 소개 캠핑 시작하면 캠핑 용품, 캠핑 필수품 빠질 수 없는 게 <캠핑 랜턴, 캠핑 조명>이라고 생각해요. 캠핑장은 밤이 되면 굉장히 어

yoonar.tistory.com

*캠핑랜턴 캠핑조명 캠핑 필수품 가성비갑 충전식 캠핑용품 포스팅

 

캠핑랜턴 코멧 캠핑조명 가성비갑 충전식 캠핑용품 소개

캠핑랜턴 코멧 LED 캠핑조명 가성비 갑 충전식 캠핑용품 소개 캠핑을 시작하면서 정말 필수품이라고 느꼈던 캠핑용품 중 한 가지는 바로 '캠핑 랜턴'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캠핑 랜턴 종류도 몇

yoonar.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시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