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학교 자가격리 미접종 학생 14일부터 격리 면제

반응형

코로나 확진, 동거인 14일부터 격리 면제 (13일까지는 7일간 격리 등교 제한)

3월 1일부터 코로나19 확진자 동거인은 자가격리가 면제됩니다.
하지만 교육부는 미접종 학생에 한하여 13일까지는 현행 지침대로 7일간 격리하고 등교를 제한합니다.
13일 이후인 14일부터 미접종 학생도 자가격리 면제를 학생들에게 적용시킨다고 합니다. 


학교-자가격리-미접종학생-자가격리면제
학교-자가격리-미접종학생-자가격리면제

 

코로나19 확진자 동거인 미접종 학생 14일부터 자가격리 면제

교육부는 학기 초 철저한 방역으로 정상 등교를 지원하고 새 학기 적응 기간 3월 2일~13일 이후인 14일부터 미접종 학생의 자가격리 면제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전국적으로 일률적인 원격수업 전환 기준은 없다고 밝혔으며 교육부는 신속항원검사를 입력하거나 확진자 통보 입력을 할 수 있는 문항을 자가진단 앱에 문항을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등교를 하지 못하는 학생이 늘어나면 학교의 출결 행정 업무를 줄이기 위한 방안도 마련되었는데요.
교사는 학생 출결 관련 증빙자료 확인 후 '출결 증빙 대체자료' 양식에 확인 사항을 기재하게 됩니다.
기존과 달리 증빙자료는 따로 제작하거나 보관하지 않습니다.

미접종학생-자가격리면제-14일부터

학기 초 철저한 방역을 위하여 3월 1일 ~ 3월 13일 이후인 14일부터 미접종 학생 자가격리 면제 적용이라는 점 꼭 잘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 코로나19 오미크론 증상 및 완치 후기]

 

초등학생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 완치 후기

코로나 오미크론 초등학생 증상에서 완치까지 후기 (자가격리 7일, 자가격리 지원금 정보) 지난 3월 2일 신학기 개학 이후 학생 확진자 수가 하루 평균 2만 9100명, 교직원 2490명 정도가 코로나19 확

yoonar.tistory.com

 

방역패스 중단 동거인 자가격리 중단 달라진 방역지침

방역 패스 중단, 동거인 자가격리 중단, 청소년 방역 패스 무기한 중단 달라진 방역지침 3월 1일 0시부터 방역패스 무기한 중단됩니다. 3월부터 방역 패스 없어도 식당, 카페 등 11종 다중이용시설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