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한번에 성공 후기

반응형

 

 

 

Hola! 안녕하세요. 윤알라 입니당.

 

글쎄.......... 제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한 번에 승인이 되었는데 사실 어떻게 된 건지 갸우뚱 하긴 합니다.

애드 고시라고 할 만큼 정말 어렵다고 하던데 진짜 운 좋게 한 번에 승인이 되었어요.

 

유튜브, 블로그 등 애드센스 승인 방법에 대한 다양한 방법들이 있던데

 

제가 했던 건 블로그 관리 방법으로는 일단,

  • 글자 수 1000자 이상으로 적어보기!
  •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만 올리기!
  • HTML 스킨 편집 자제 (한번 수정한 뒤로 손댄적 없어요)
  • 방문자수 200명 이상 유지!
  • 구글 서치 콘솔 등록,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

 

 

이렇게 최대한 한 거 같아요. 네이버 블로그는 원래 운영했던 사람이었고 티스토리도 시작하고 싶어서

2020년에 만들어서 포스팅 3개인가 적어두고 방치시키다가.

다시 티스토리 열심히 해보려고 최근에 1일 1포 스팅을 적었답니다.

주제를 정하면 좋다고 하던데 아직 적당한 주제는 찾지 못하고 평소 여행, 캠핑을 자주 다녀서

여행과 캠핑 내용 포스팅 몇 개와 저도 평소 궁금한 생활 정보성 글을 몇개 열심히 적어봤는데...

애드 고시를 한 번에 승인받았네요!  :)

 

 

 

특별한 기대감 없이 진짜 다시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글 적자마자 바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고 매일 열심히

1일 1포 스팅만 유지하자 해서 글을 적었는데, 이렇게 승인이 한 번에 돼서 너무 기쁘네요.

애드 고시 정말 힘들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여러모로 참 뿌듯합니다.  :)

 

이제 광고도 개시해보려는데 광고 또한 위치 선정도 중요하고 광고에 맞는 관심 끌만한 키워드를 골라서 포스팅을

잘해야 한다고 하는데...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HTML에 대해 잘 모르면 어려운 거 같네요.

저도 유튜브랑 다른 분들 블로그 보면서 조금씩 따라 하고 있는 티스토리는 정말 쌩초보네요. ㅠㅠ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아직 뚜렷한 주제를 정하지 못하고 여행, 캠핑, 생활 정보성 글을 적고 있었는데,

방향을 조금 더 확실히 정해야 할 거 같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많이 참고하게 된 유튜브도 소개해드릴게요!

알찬 정보가 정말 많아서 티스토리 시작하는 저 같은 초보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유튜브 채널이라 생각 드네요.

 

  • 이사양잡스
 

이사양잡스

디지털 노마드 상상이 아니라 현실로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맨땅에 헤딩하시면서 하는건 굉장히 힘든일이고 대부분 포기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블루오션인 이 세계에 하루라도 빨리 함께

www.youtube.com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주신 유튜브 채널입니다.

신사임당 채널을 보다가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하던 제가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를 준 리뷰요정리남 채널!

 

  • 리뷰요정리남
 

리뷰요정리남

안녕하세요! 리뷰요정리남입니다 :)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부업 소개와 수익형 블로그, 그리고 디지털노마드의 삶 같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 리남 연락처 ·Email (이메일 / 비즈니스): r

www.youtube.com

 

 

저 또한 여기저기 서치 하면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기 때문에

제 포스팅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