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리두기 사적모임 8인, 영업시간 12시 코로나19 방침

반응형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 방안 사적 모임 8인, 영업시간 12시 조정 완화 논의

사적 모임 6인, 다중이용 시설 영업시간이 밤 11시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20일에 종료됩니다.
당국은 새 거리두기 조정 완화 논의 결과를 18일쯤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현행 거리두기 기준이 완화가 될지 유지가 될지 논의가 이뤄질 전망입니다.

코로나19-사회적-거리두기
코로나19-사회적-거리두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현행 사적 모임 6인, 영업시간 밤 11시 20일까지

정부는 거리두기 조정안에 대하여 구체적인 방향성은 밝히지 않았지만 완화 가능성이 조금 있을 것 같습니다.
의료체계 역량이 감당 가능하면 거리두기 기준도 대폭 완화하겠다고 전에 밝혔는데요.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상황 유행 추이에서 거리두기가 조정이 될지... 방역 전문가들은 오미크론 변이 유행 정점이 지난 후 거리두기를 완화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지만,
의과대학 의료관리학과 교수는 오미크론 유행 이후 영업시간 혹은 사적 모임 인원을 규제하는 국가는 많지 않다고 강조한다고 하네요.

오미크론 유행 정점이 어서 지나고 거리두기 완화 그리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일상을 회복하고 싶네요.

 

 

코로나19 자가격리지원금(생활지원비) 10만원 변경

코로나19 자가격리 지원금(생활지원비) 10만 원 정액 지급으로 변경 16일부터 적용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하여 입원 및 격리자에게 지급되는 '자가격리지원금(=생활지원비)' 금액이 1인당 10만 원, 2

yoonar.tistory.com

 

 

자가격리 해지 통지서 문자 SNS 격리해지 안내 자가격리지원금 신청

코로나19 확진 후 자가격리 해지 시점에서 자가격리 통지서 대해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자가격리 해지 통지서는 생활지원금, 유급휴가, 보험금 등 관련으로 꼭 필요하기 때문에 코로나19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