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생충 박소담 암 판정.. 배우 박소담 현재 상황

반응형

기생충 배우 박소담 암 판정 날벼락 통보받아.. 암 진단받은 현재 상황

기생충 영화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박소담이 날벼락 같은 통보를 받았는데, 암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소속사 정보에 따르면 배우 박소담은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았는데요.

박소담-인스타출처
박소담-인스타출처

배우 박소담

박소담 So Dam Park
출생: 1991. 9. 8. 처녀자리. 양띠
나이: 31세, 만 30세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신체: 165cm
박소담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odam_park_0908?utm_medium=copy_link

박소담-인스타출처
박소담-인스타출처

배우 박소담 소속사 입장

배우 박소담 소속사 공식 입장에서 박소담 배우는 정기 건강검진 과정에서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았으며 의료진 소견에 따라 수술을 마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특송'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만큼 그동안 기다려주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박소담 배우 또한 매우 아쉬워하는 상황이다라고 하는데요.
박소담 배우는 향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 데 있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영화-기생충-출연배우-박소담
영화-기생충-출연배우-박소담

배우 박소담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박소담 배우는 정기 건강검진 과정에서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의료진 소견에 따라 수술을 마친 상태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린 '특송' 개봉을 앞둔 만큼 그동안 기다려주고 응원해주신 팬 분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박소담 배우 또한 매우 아쉬워하는 상황입니다.
박소담 배우는 '특송'의 홍보 활동에 임하지는 못하지만 '특송'의 개봉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특송'과 박소담 배우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해주고 계신 '특송'의 배우 분들과 제작진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박소담 배우는 향후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데 있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기생충 영화도 참 재미있게 보고 배우 박소담 이미지가 너무 좋아서 좋아하는 연예인 중에 한 명인데 이렇게 암 판정 소식을 접하게 돼서 팬으로서 너무 속상하네요.

배우 박소담 쾌유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