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공유 맛있게 다이어트 하자!

반응형


Hola! 알라 입니당.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공유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게 뭘까요? 운동도 물론 중요하지만 다이어트 승패를 좌지우지하는 것은 바로
'클린 한 식단' 아닐까 싶어요. 다이어트 70% 성공 비법은 식단으로 시작하는데요.
한 동안 다이어트 한약도 먹어보고 다이어트 환도 먹어보고 가르시니아 등 진짜 다이어트하기 위해서 먹어봤었는데,
음식 맘 편히 먹고 약 먹으면 된다고 하죠? ㅎㅎ 절대 안 빠져요.
다이어트 한의원 다닐 때도 의사가 하는 말이 늘 "음식 가려서 드세요. 약은 도와줄 뿐이지 음식이 중요합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건 역시 음식!
현대 사회에는 너무 고칼로리에 맛있는 음식이 존재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클린 한 식단이 참 중요해요.

  • 케일 주스
  • 케일, 사과, 바나나 등 다양한 야채나 과일을 넣고 갈아 마시면 되는 쉬운 레시피

> 케일이랑 오이도 넣고 갈아봤는데, 이건 정말 맛이 으윽... 토 나오는 궁합이었어요.
> 케일+바나나+사과가 제일 맛이 좋았네요.

케일쥬스




  • 케일, 양배추 쌈밥
  • 케일, 양배추 쌈밥이에요. 안에 약간의 된장과 기름기 쫙 뺀 참치 넣고 만든 쌈밥
  • 양배추는 포만감도 줘서 금방 배부르고 맛도 좋았어요.

> 바나나, 오이를 간식처럼 자주 먹었어요.

양배추 쌈밥, 케일 쌈밥


  • 곤약 냉면
  • 곤약면에 시판 냉면 육수 넣고 오이 가득, 토마토, 계란까지 챙겨서 먹었어요
  • 곤약이 포만감을 주고 계란이랑 토마토, 오이로 야채도 챙기니 좋아서 곤약면으로 다양한 비빔면, 물냉면 식으로 자주 만들어서 먹었네요.

> 시판 육수가 신의 한 수라 생각해요. 비빔면도 맛있지만 시판 육수 + 곤약면 조합이 제일... 맛있었네요.

곤약 물냉면



  • 데친 야채
  • 다양한 야채랑 고기도 넣고 물 약간이랑 허브솔트 혹은 후추 뿌려서 그냥 끓여서 야채랑 고기가 익으면 드시면 되는 레시피인데요.
  • 맛이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요. 밋밋한 샤브샤브 느낌이랄까요?

> 이것저것 야채 다 데쳐봤었는데요. 숙주, 팽이버섯 제일 괜찮고요. 애호박은 비추! 닭고기보다 소고기 같이 데친데 훨씬 풍미 있고 맛있어요!

다이어트 샤브샤브



  • 닭가슴살, 고구마
  • 냉동 닭가슴살에 허브솔트 뿌리고 올리브 오일 살짝 발라서 밥솥에 고구마랑 늘 그냥 같이 쪄서 먹었어요.
  • 냉동 닭가슴살도 이렇게 하면 부드럽게 질기지 않고 맛있다는 거!

> 고구마, 오이, 닭가슴살은 정말 다이어트하면 수시로 먹는 식단 중 하나니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찾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
양념이나 소스류 걱정된다고 너무 안 먹지 마시고 소스 조금 먹는다고 큰일 나는 거 아니니까 적당히 조절하면서 머스터드나 스리라차 소스에 곁들여 드셔 보세요!

닭가슴살, 고구마, 오이



제가 평소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 소개를 해드렸어요!
맛있게 건강하게 물리지 않게 다이어트 식단 챙기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탄수화물, 단백질 등이 골고루 섭취되지 않으면 부작용으로 변비도 오고... 탈모도 오기도.... 우리 건강하게 식단 챙겨서 다이어트 꼭 성공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이어트 김밥 식단관리 레시피 (tistory.com)

다이어트 김밥 식단관리 레시피

Hola! 윤알라 입니당.  요즘 다이어트 시작해서 다이어트 식단 다시 조금씩 시작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이 70%라고 할 만큼 운동도 물론 중요하지만 정말 식단이 중요한데요. 예전에 식단은

yoonar.tistory.com

다이어트 식단 음식 조합 건강하게 다이어트 추천 식단 구성

건강한 다이어트 준비를 위한 다이어트 음식 조합 구성 그리고 다이어트 추천 식단 소개 여름이 되니까 부쩍 '다이어트'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다이어트 식단'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더라고요.

yoona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