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무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정보

반응형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정보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다양한 본인 증명 서류 같은 민원 처리에 필요한 서류를 떼야하는 일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요즘은 주민센터까지 굳이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이나 무인민원발급기로 쉽게 필요한 서류를 발급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번에 무인민원발급기 사용방법, 발급 가능 서류 및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정보 확인 방법 정보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세무서-무인민원발급기-발급-가능-서류
세무서 무인민원발급기 발급 가능 서류

세무서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 가능한 해당 서류는 열람 및 발급이 가능하며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이 불가능한 서류는 주민센터 혹은 구청 등에서 발급받으시면 되는데요.
국세청에서 발급되는 증명서 세무서 방문 없이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및 운영시간 등을 확인하시고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 가능한 서류를 발급하시면 되는데요.

1. 세무서 방문 없이 무인민원발급기 발급 가능 서류

소득금액증명, 소득확인증명서, 납세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 휴업 사실증명, 폐업사실증명, 모범납세자증명, 연금보험료 등 소득&세액 공제 확인서, 근로(자녀) 장려금 수급사실 증명,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 면세사업자 수입금액 증명, 사업자단위 과세 적용 된 사업자 증명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및 운영 시간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세무서-무인민원발급기-발급-가능-서류
세무서 무인민원발급기 발급 가능 서류

세무서 무인민원발급 서류 이 외에도 주민등록, 토지 지적 건축, 차량, 보건복지, 농촌, 병무, 지방세, 부동산, 가족관계, 수산, 교육, 국세청, 건강보험 등 필요한 서류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 발급 시간은 자치단체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설치장소에 안내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문의 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세무서-무인민원발급기-발급-가능-서류
무인민원발급안내 서류

2.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정보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시간은 자치단체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시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무인민원발급안내 위치를 먼저 확인하셔서 안내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문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셔서 '정부24'에서 무인민원발급 안내 확인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무인민원발급 안내 위치 알아보기

 

무인민원발급안내

 

www.gov.kr

세무서 무인민원발급기 발급 가능 서류

무인민원발급기에서 주민등록, 가족관계 증명, 세무서 관련 서류 등 다양한 필요한 서류를 주민센터 등 직접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쉽게 발급이 가능한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하셔서 쉽게 발급받을 수 있으니 잘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